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트레이지] 그림그리기 좋은 프로그램, ArtRage Studio Pro4 를 소개합니다



오늘도 괜찮은 프로그램 하나 찾았습니다.

그림은 안그리고, 그저 툴만 열심히 찾고 있는게...어떻게 보면 한심하지만, 저는 그래도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열심히 찾는 중 입니다.


지금 그림그리기 프로그램들이 이미 훌륭한 것들이 많이 있지만,

이 프로그램은 마치...정말 캔버스에 유화물감으로 칠하는 느낌도 들고, 연필로 데셍하는 느낌이 드네요~!



아트레이지 스튜디오 프로4 는 바로 제가 찾던 그런 그림그리기 프로그램 입니다.

연필 느낌이 제대로 살아납니다! ㅎㅎㅎ 게다가 캔버스에 그대로 데셍하는 듯한 느낌이라서, 앞으로 그냥 연필그림 그릴 때 자주 쓰게 될 것 같습니다.

아트레이지는 유료 프로그램 입니다.


https://www.artrage.com/artrage-studio-pro/


공식홈 입니다. 이곳에서 유료로 결재하실 수 있구요,

능력자 분이시라면...구글링을 통하여...아시죠?ㅎㅎ





프로그램 설치후, 롤러로 배경에 검은색으로 칠하고, 그 위에 연필을 화이트 색상으로 지정하고 덧칠한 이미지 입니다.

아~ 이런 느낌 너무 좋습니다. 바라던 프로그램 이었어요! 드디어 찾았네 ㅠ_ㅠ

저 검은 이미지를 칠판색으로만 바꾸면, 마치 칠판에 그림 그리는 그런 느낌이 나겠죠?





왼쪽에는 다양한 브러쉬들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사용해 보시면, 워낙에 각자가 개성이 강해서 금방 구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색상을 변경하는 파레트 입니다.

포토샵을 많이 써보셨다면, 아마 사용하시는데 크게 무리가 없으실 겁니다.





위에는 메뉴바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나하나 눌러 보시면서, 기능을 습득하시면 되겠습니다.





연필은 대략 이런 느낌입니다.

정말 연필의 질감이 느껴져서 참 좋네요!

와콤 타블렛과 완전 찰떡궁합 이므로, 타블렛, 혹은 태블릿PC 유저 분들이라면 필압을 이용해 더욱 연필처럼 쓸 수 있으실 겁니다.





보시는 것처럼 각 브러쉬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해서 멋진그림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포토샵 처럼 레이어 기능도 당연히 있기 때문에, 잘 활용해서 멋진 일러스터를 만들어 보세요.





이렇게 멋진 그림을 아트레이지를 이용해서 만드셨다고 합니다.

외국사이트에서 퍼온것인데요...하~ 능력자군요! 동화같은 느낌이 참으로 좋습니다.






이런식으로, 연필의 질감을 그대로 살려서 쓱쓱 그려 보았습니다. ㅎㅎㅎ

용량도 작고, 가벼워서 쓰기 편리한 프로그램 입니다.

아트레이지로 앞으로 좋은 그림들을 많이 그려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