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삼종 PD충전기는 절대 사용하려고 구매한게 아닙니다. 그저 제 책상에 DP 해놓으려고 구매한 제품이지요. 절대로 사용 목적이 아닙니다. 그냥 이뻤기 때문에 구매했어요. 그리고 지금 이 3종을 모아서 대단히 만족스럽습니다. 어떤 제품이길래 이지경이냐고요? 그렇습니다. 텍스트로 지껄여봐야 뭐 하겠습니까? 사진으로 바로 실물을 만나보시겠습니다.
이렇게 3종 입니다. 세트 구성이 아니라 각개전투처럼 모두 낱개로 따로따로 구매한 것들입니다. 왼쪽은 어썸테크에서 출시한 녀석이고 나머지 두 개는 WEKOME이라는 브랜드에서 출시한 충전기입니다. 일단 패키지에 나와있는 제품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같은 사양이라는걸 알 수 있어요. 단자 개수와 디자인이 완벽하게 일치하거든요.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컬러 뿐입니다.
먼저 이 제품입니다. 어썸테크사는 주변기기를 주로 판매하는 곳인데 그 중에서도 충전기 제품군이 주력입니다. 어썸테크의 100W PD충전기 특징은 출력이 표기가 된다는 점입니다. 나머지 두 제품은 출력 표시가 안 되거든요. 분명 같은 라인에서 나온 제품들일텐데 이런 디테일한 사양에서 조금은 차이가 있군요.
디자인이 마치 수출 컨테이너 박스처럼 생기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마음에 들어요. 저는 이런 각진 스타일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두 개의 C타입 포트와 1개의 A타입 포트가 있습니다. C1 포트가 메인이며 C포드 둘 다 모두 단독으로 사용 시 100W 출력을 지원합니다.
기본 타입은 11자 콘센트 타입이지만 여기에 추가 애드온을 장착함으로서 한국형 콘센트와 딱 맞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명은 H881 이네요.
이렇게 한국형 4.8mm 돼지코 콘센트를 따로 구매도 할 수 있어요. 보통 제품 구매 시 옵션에 KR이 있다면 그걸 사시면 아마 같이 동봉되어 있을겁니다. 어썸테크는 KR 옵션이 있어요.
다음은 WEKOME 100W PD충전기입니다. 방금 보여드렸던 충전기와의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색상, 그리고 출력 표시 미지원이라는 점입니다. 모델명도 다르고요. 너무 당연하죠? 다른 회사 제품이니까 당연히 모델명도 달라지겠죠.
노란색 컨테이너같은 인상을 줍니다.
포트 구성도 똑같습니다.
이것도 기본은 11자 형태의 플러그지만 추가로 장착해서 한국 콘센트와 딱 맞게 사용 할 수 있어요. 모델명은 WP-U155 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노란색 바디가 마치 범블비를 생각나게 합니다. 아무튼 너무 귀여워서 사용하기가 너무 아까운 PD충전기입니다.
이것도 같은 브랜드 제품이고요. 색상만 다르고 나머지는 모두 같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 테마입니다. 캬~ 보세요. 핑크와 블루의 조합이예요. 마치 베스킨 라벤스 로고같은 색 대비 같아요. 블루대신 민트색상이었어도 진짜 이뻤을 것 같아요.
포토샵으로 대충 바꿔본 색상입니다. 그쵸? 민트색도 잘 어울리죠? 아마 이 색으로 출시했으면 분명 저는 구매했을 거예요.
여기에도 추가 플러그를 설치해서 한국 콘센트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이건 모델명이 WP-U19 입니다. 아니, 같은 회사에서도 모델명 갭 차이가 좀 있네요? 분명 색상만 다르고 같은 라인에서 생산된 충전기 제품일텐데 말입니다. 하나는 숫자가 세 자리, 다른 하나는 숫자가 두 자리네요. 하지만 뭐 상관 없죠?
아무튼 이렇게 세 개가 현재 알리에서 열심히 찾은 100W PD충전기 제품 라인업입니다. 이 이상의 다른 테마는 아직 못 찾았습니다. 모아놓고 보니 더 이쁘죠?
정면 단체샷이고요.
아까도 말씀드렸듯 이건 사용 목적이 아닌 전시를 위한 제품이기에 보호 커버도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먼지 유입을 막기 위해서 단자 고무캡도 끼워 두었습니다. 이제서야 안심이 드네요.
이렇게 지금 제 책장을 아주 이쁘게 장식중인 3종 PD 충전기들! 저마다의 컬러감으로 모두 매력을 뿜뿜하고 있습니다. 너무 잘 샀어요. 안 샀으면 크게 후회할 뻔 했습니다. 어차피 본인 만족이지만 대부분의 수집품이 다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하하) 저처럼 이런 충전기를 그냥 소장용으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혹은 진짜 실사용 목적으로 갖고 싶으시다면 아래에 좌표를 남겨두었으니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성능 부분에서도 강추해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