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전자책 광고디자인] Studio4UX로 작업한 카페허밍 E-Book 전자카탈로그 만들기



대전광역시 동구 삼성동에 위치한, 카페허밍은

대전지역 대표 카페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카페허밍 사장 조성민은, 개인적으로는 친구이자,

사회적으로는 바리스타 출신으로 현재는 허밍이라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나는 스타벅스보다 작은 카페가 좋다" 라는 책을 출간하여, 창업분야 베스트셀러로 당당히 거듭났습니다.




저는 이러한 주인장의 마인드와, 하는 일!

그리고 카페허밍이라는 테마를 이 전자책에 담고 싶었으며, 최대한 그 부분을 살리려고 노력했습니다.





중간중간 자신의 업적인 책을 펴낸 것에 대한 홍보는 당연히 들어가야죠^^;

제가 책을 썼으면 이것보다 더한 광고를 했을 것입니다. 후~

물론 농담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업적을 남기는 것은 정말 좋은 일입니다.





메뉴는 크게 세가지로 나누었으며,

주인장소개와, 카페허밍 소개, 그리고 허밍의 대표 메뉴들에 대해서 언급을 하고 싶었습니다.





주인장소개 부분에는, 조성민 사장님의 하는 일과, 지금까지 업적을 중심으로 말하고 있으며

넘기면서 사진위주로 직접 시각적 전달만을 표현을 하고 있습니다.

광고디자인에서 중요한 것은, 예술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지금 시대에는 전달력 입니다.





메뉴 부분은 실제 메뉴판을 여는 느낌을 주게 하기 위해서, 밑에너 슬라이딩 하며 나오게 하였습니다.

각 메뉴마다 탭을 하면, 해당되는 메뉴들이 나옵니다.

사진촬영들은 제가 모두 직접 하였습니다. 조명빨이 다행히 잘 받아서 이쁘게 사진들이 나왔네요.ㅎㅎ





모두 스튜디오4UX 로 작업하고, 퍼블리싱하고 압축을 풀었습니다.

구글플레이에 APK로 올리려면, 유료전환을 해야 합니다. 참고 하시면 됩니다.





<카페허밍을 소개합니다>



상당히 작업이 잘 되었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하고~

보여줄 것들은 다 보여주고 있습니다^^


Studio4UX 로 전자책, 각종 디지털 홍보물, 전자카탈로그 들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카톡 [ rgy0409 ] 으로 문의 주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