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전 IT 제품도 좋아하지만 공구도 상당히 좋아합니다. 오늘날의 공구는 키덜트로서의 가치가 상승하여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많은 어른(?)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으로 재탄생 되고 있는 듯 합니다. 아무래도 1인 커뮤니티의 증가 때문에 공구 가치도 덩달아 올라가는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더 이상 철물점의 이미지가 아닌 것입니다. 1인 가구 인테리어 꾸미기부터 공구 리뷰만 전문으로 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의 영향으로 공구 이미지도 상당히 좋아졌다고 생각합니다. 뭐 물론 저는 이런 것과는 상관없이 어렸을 때부터 고물상에서 놀았을 정도로 공구와의 인연이 꽤 깊지요.

 

와우스틱 SD콤보 드라이버 세트

샤오미의 제휴 브랜드 중 하나인 유핀(Youpin) 와우스틱(WowStick)이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이 회사의 공구를 이미 몇 개 가지고 있구요. 품질은 참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지고 있는 제품군 중에서 수동형 일반 드라이버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한 것입니다. 이제 이 제품이 제 수중에 들어오면서 공구세트는 완전체가 되었습니다. 뿌듯합니다. 당연히 다이소 드라이버 세트에 비하면 가격차이가 큽니다. 허나 돈값하는 제품이라고 자부합니다.

 

케이스와 품질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케이스 커버는 자석이 있어서 탈착하는 맛이 있을 것으로 예상했는데 그냥 덮개 수준이었네요. 여기서 살짝 실망을 했지만 어쨌든 중요한건 본체니까 계속 탐험을 이어나가 봅니다.

 

드디어 실물이 드러났습니다. 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이렇게나 좋을 수 있다니?! 보시는것처럼 세트 구성입니다. 저 큰 녀석이 메인이고 그 아래로 작은 드라이버 몸체와 비트가 또 하나의 세트입니다. 와우스틱 FZ의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브랜드 : Wowstick

모델명 : FZ

비트 소재 : S2 합금강

제품 크기 : 메인 드라이버 (182 × 27 mm) / 정밀 드라이버 (121 × 10 mm)

비트 크기 : 메인 (6.3 × 25mm) / 정밀 (4 × 28 mm)

비트 종류 : SL4 / SL5 / SL6 / PH0 / PH1 / PH2 / H3 / H4 / H5 / H6 / PH000 / PH00 / PH0 / SL1 / SL2 / SL3 / P2 / P5 / H1.2 / H2.0

비트 개수 : 20개

 

이게 메인 드라이버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많이 쓰이는 형태의 드라이버입니다.

 

저는 남자 손 치고는 작은 편입니다. 제 손에 딱 맞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성인 손 크기를 가지신 분들은 살짝 작은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이건 마치 제 손에 맞춤 제작된 느낌입니다. 그립감이 너무 좋습니다.

 

비트는 본체 안쪽에 숨겨져 있습니다. 끝 부분을 돌려서 빼주면 됩니다. 탈착이 좀 뻑뻑합니다. 고무링이 중간에 있어서 내부로 스며들 수 있는 습기나 먼지를 차단해 줍니다. 뻑뻑하기에 오히려 마음에 듭니다.

 

마치 포도송이처럼 주렁주렁 열린 것 같습니다. 원하는 비트를 쉽게 꺼내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비트가 자석이기에 편하게 탈착할 수 있습니다.

 

비트 사이 사이의 가이드는 혹시 위로 빠지지 않을까하고 살짝 걱정했는데 이 부분을 역시 염두해 두었는지 저렇게 끝 부분이 좀 더 넓습니다. 그래서 가이드가 빠지지 않습니다.

 

비트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자성 때문에 확실하게 장착 및 탈착됩니다. 크으! 이 녀석만 있다면 이제 분해하지 못할 기기는 없을 것입니다. 너무 좋습니다.

 

이건 정밀 드라이버 세트의 손잡이입니다. 정말 작고 소중합니다.

 

비트는 이렇게 10개 구성이구요.

 

안경이나 다소 작은 크기의 제품들을 분해 및 조립할 때 사용하면 요긴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샤오미 미지아 + 독일 명품 공구 Wiha 콜라보 합작 멀티 정밀 드라이버 세트 후기

 

샤오미 미지아 + 독일 명품 공구 Wiha 콜라보 합작 멀티 정밀 드라이버 세트 후기

예전부터 구매하려고 벼르고 있던 제품 중 하나 입니다. 큐텐에서는 실버 회원을 기준으로 (가입하자마자 할당받는 기본 등급) 매달 월 1회에 한하여 장바구니 20% 할인 쿠폰을 줍니다. 지난달에

rgy0409.tistory.com

저는 이미 이것이 있기에 FZ의 정밀 드라이버 세트는 거의 사용하지 않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밀 드라이버 세트와 분리된 가정용 일반 드라이버 제품만 따로 판매를 해주면 참 좋았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러면 가격이 좀 더 저렴해질테니까요. 어차피 정밀 드라이버 세트는 이렇게 버젓이 판매되고 있으니 말이죠. 물론 같은 샤오미어도 위의 링크에 있는 제품은 Wiha 브랜드고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와우스틱 브랜드여서 서로 다른 노선이긴 하지만요.

 

마감 상태도 훌륭하고 와우스틱이라는 명성에 맞는 제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이번에 수납장을 새로 장만하면서 수리를 이 녀석으로 했는데 느낌 좋습니다. 피스도 잘 박히구요. 좋습니다. 근데 수납장을 왜 수리하냐구요? 여기에는 깊은 사연이 있죠. 아마 지금까지의 제 글들을 다 보셨던 분이시라면 어떤 사건인지 아실겁니다. 아무튼 이 드라이버는 너무나도 훌륭합니다! 다이소 드라이버랑은 비교 불가! 강추합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좌표를 방문하시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구는 IT 제품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인 듯 합니다. 끝.

 

 

16.99US $ 32% OFF|Youpin wowstick Daily Use Screwdriver Kit 22 in 1 Precision Magnetic Bits Alluminum Box DIY Screw Driver Set F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