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우아한형제들에서 제공하는 배달의민족 서체 무료폰트 다운로드



요새 무료폰트들을 찾고 있는데,

무료 폰트중에서 괜찮은 느낌의 폰트를 찾았습니다.


배달의민족에서 쓰이는 폰트인데요^^

도현체, 주하체, 한나는열한산체 폰트 입니다.




http://www.woowahan.com/?page_id=3985


위의 사이트는 우아한형제들 공식사이트 입니다.

이곳에서,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글꼴을 다운로드 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회원가잆이 필요없고, 바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배달의민족 도현체 이구요~!





이것은, 한나는열한살체 입니다^^;


옛날 간판느낌의 글꼴이죠? 이것도 마음에 드네요~!

복고느낌의 이미지에 쓰면 좋을 것 같아요.





배달의민족 주아체 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글꼴인데요, 둥글둥글 한것이~ 귀엽네요^^;

귀여워서 마음에 매우 드는 책 입니다^^





모두 다운 받으시고, 이렇게 글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클릭하여 글꼴을 운영체제에 설치합니다.


이렇게 하면 끝! 입니다.


이제, 한글이나, 워드/액셀/파워포인트,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트 등등~

글꼴을 필요로 하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방금 설치한, 배달의민족 글꼴들이 보일 것입니다.





자, 우선 포토샵에서 열어보시면, 이렇게 글꼴에서

BM (배달의민족) 이라고 시작되는 글씨체가 세개가 보일꺼에요.


DoHyeon (도현)

HANNA 11yrs old (한나는열한살)

JUA (주아)


이렇게 글꼴이 셋팅되었으니, 원하시는 글꼴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포토샵에서 모두 적용해본 글꼴 모습 입니다^^





이번엔 마이크로소프트 워드에서 적용시켜 보겠습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글꼴이 잘 등록되어 있지요?





이것이 도현체,





이건 주아체,





마지막~ 한나는열한살체 입니다.

각 포인트별로 작성해 봤으니, 참고하시어 필요하신 글꼴로 다운받아 쓰시면 됩니다.



무료글꼴이 점점 늘어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괜찮은 글꼴이 있으면 바로바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