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대전만화모임 에서 같이 그림도 그리고 수다도 떨 (?) 오덕스러운 분들 누구라도 환영합니다~!저는 이제 막 활동하기 시작해서 아직 회원이 많진 않지만, 조금씩 오덕스러운 분들이 모이시니, 저 또한 반갑기 그지 없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모임에 나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것은, 저의 그림!

게임 아이디어 구상중인 작품! UI 원화작업을 하는데...따지고 보면...콘티죠; 원화까지는 아닙니다. ㅎㅎㅎ





오늘 처음 참석해 주신,이분은 그림실력이 정말 좋으셨습니다.

특히 캐쥬얼한 포켓몬을 잘 그리시고, 인물들도 상당한 실력가 셨습니다 ㅇㅅㅇ;;

게다가 미인입니다!!!! ㅎㅎㅎㅎ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계신 회원님!

이분은 두번째 모임 나오신건데, 포즈랑 동작 묘사에 능통하세요. ㅇㅅㅇ

독학이시라는데....허...-_- 역시 타고나야 되는건가 봅니다.





뒷모습(?) 만 찍힌, 이분! 그래도 그림은 수준급!





제작품...ㅋㅋㅋ

왕관 인데, 그냥 왕관 그리면 재미가 없으니까, 이렇게...나름....한번 꽈서...그린???







아, 이건 인형의기사!

나는 인형하고 기사가 따로 나올줄 알았는데 ㅇㅅㅇ; ㅎㅎㅎㅎ

인형 자체가 기사가 되었구만요!

이후에 저녁을 먹고, 다들 이제 각자의 스케쥴을 진행하러 헤어졌습니다.


갑자기 노래방이 급땡겨서, 다음 모임때는, 그림은 잠깐 하고, 노래방 모임을 진행할까 생각중 입니다. ㅋㅋㅋ

그치만 절대 술모임은 안합니다. 저는 건전합니다.


이 모임은 오프라인 중심의 모임이구요, 실제로 모여서 얼굴서로 보고, 같이 그리는 성격의 만화동아리 입니다^^

혼자 그리면 재미없잖아요^^ 뜻있는 자들과 서로 관심사에 대해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면, 그만큼 좋은것이 또 없죠!


간혹, 이성을 꼬시기(?)위해 가입하고 나오시는 분들이 있어서 바로 엄중처벌 합니다.

대전지역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사랑하시는 분들, 좋아하시는 분들~!

사람 만나는게 낯설지만, 그래도 만나고 싶은 분들^^ 언제든 환영합니다. 오세요~~!



대전 만화/웹툰 동아리 모임 "그러하다"


주인장 카톡 : 친절한효자손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grhd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