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PC게임패드] PC콘솔게임 전용 조이스틱 추천 (Xbox360 조이스틱)


본 내용은,

윈도우용 Xbox360 조이스틱 호환 게임패드,

Windows 전용 액스박스 호환 게임패드 추천,

USB방식 PC게임용 게임패드 조이스틱,

과 관련이 있습니다.



PC게임 전용 컴퓨터용 조이스틱을 알고 계시나요?


아, 요새는 조이스틱 이라고 불리우기 보다는, 게임패드라고 많이 불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검색으로 알아만 보셔도, 게임패드로 검색하면, 엄청난 양의 게임패드들이 검색이 됩니다^^;


특히, 스마트폰 전용 블루투스 게임패드도 많습니다만....

스마트폰 게임을 자주하지 않는 저로서는...필요는 없구요^^ PC게임 전용의 게임패드를 하나쯤은 장만해야지...해야지...했다가

이제서야 겨우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이에요.

저렴하기도 하고, 호환성도 타사대비 뛰어난 것 같았어요.

그래서, 바로 아낌없이 질러브렀찌요~!





조이트론 사에서 출시된, 사이복스 DX 모델이구요,

X-Input 과 Direct-Input 을 동시 지원한다고 나와있군요^^


둘 차이는;;; 제가 게임을 자주하는게 아니어서~! ㅇㅅㅇ; 저도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여튼!

좋은거겠죠 뭐~! 하하하하~!





구성품은, 이렇게 본체 하나랑, 설치CD,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저는...개인적으로...집에 있는PC가 씨디롬이 없어서...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아서 썼습니다^^;


http://www.joytron.co.kr/board_list.php3?idx=pds


혹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하셔야 하는 분들은,

저처럼 저 위에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깔쌈하군요~! ㅎㅎㅎㅎ 만족만족 합니다^^;





전원은, USB를 꽂으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구요,

윈도우7에서는 별도로 아마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인식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윈도우8를 쓰는데, 연결하자마자,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셋팅하더군요 ㅎㅎ





이렇게, 엑스박스360 주변 장치라고 나오면 정상 입니다^^

윈도우8 유저 분들은, 별도의 특정 프로그램을 설치 안하셔도 됩니다.





테스트용 게임은, 아주 핫한 게임!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입니다^^


게임에서 게임패드를 자동으로 인식을 하여, 저렇게 화면UI도 바뀝니다.

키보드로 한다면, 저 부분이 키보드 키로 표시가 되어 있을텐데~ 이렇게 조이스틱을 연결하니 알아서 자동으로 바뀝니다^^





그리고...혹시...블루투스 말고 다른방식의 무선 게임패드가 있을까...살펴봤는데...

있네요...ㅠ_ㅠ 아...이걸로 살껄 그랬나...살짝 후회가 되지만,


가격이 두배 차이가 나니까요~ 유선이냐..무선이냐.. 그 차이 입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 입니다~! ㅎㅎㅎ



PC전용 콘솔게임을 제대로 즐기시려면,

조이스틱 게임패드 하나쯤은 있는것도 나쁘진 않는 것 같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