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괜찮은 USB 충전기를 발견했습니다. 기어베스트 쇼핑을 가끔씩 하는데 이건 괜찮겠다 싶더군요. 제가 늘 외출시에는 가방에 노트북과 아이패드 두개를 들고 다닙니다. (엄청 무겁습니다 ㅠㅠ) 그러면 아이패드용 충전기를 넣어야 합니다. 스마트폰 충전기, 노트북 충전기도 있습니다. 사실 이 모든것들이 USB 형태라 그나마 다행이긴한데, 고속 멀티충전기 제품 중에서는 별도의 DC선을 따로 연결해서 사용하는 제품도 많습니다. 제가 원하는건 이게 아니라, 말 그대로 스마트폰 충전기처럼 220V에 그대로 꽂아서 케이블만 연결해서 사용하면 되는 제품입니다.



왼쪽 : 이지넷유비쿼터스 USB 멀티 충전기 제품, 오른쪽 : 요이치 듀얼 USB 충전기 제품


한마디로 위의 사진처럼 왼쪽 제품 보다는 오른쪽을 더 선호합니다. 왼쪽의 경우는 별도로 전원코드를 또 들고 다녀야 합니다. 게다가 본체도 큽니다. 그래서 은근 휴대하기가 좀 불편해요. 오른쪽처럼 깔끔하게 바로 꽂아 쓸 수 있는 제품이 오히려 더 깔끔하도 좋더군요. 부피도 작아서 좋죠. 왼쪽의 경우는 정말 많은 장치를 충전할 때 꼭 필요하고, 오른쪽의 경우는 많아야 두세개 제품 동시 충전시 요긴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본 건 바로 이것입니다. 기어베스트에 리뷰 신청한 제품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저기 제품사진 보시면 딱 어떤건지 아실 겁니다.




바로 언박싱 해봅니다. 되게 아기자기한것들이 들어있네요. 유아용 장난감을 포장해 놓은 느낌입니다.




구성품 입니다. 충전기 본체와 교체가 가능한 플러그들이 들어 있습니다. 플러그는 EU, US, UK, AU 플러그 입니다. 장착되어 있는 플러그가 US 플러그인데, 110V 형태의 모양 입니다.




보시는대로 총 4개의 포트가 있습니다. 주황색이 퀵차지 3.0을 지원하는 USB 포트이며, 초록색은 일반 USB 제품을 충전하실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C타입도 있는데 여기도 고속 충전 지원됩니다. 간단히 입출력 스펙을 적어보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력 : 90~240V, 50/60Hz, 0.2A

출력 :

-QC 3.0 : 5V 2.1A / 3.6V - 12V (18W)

-스마트 USB : 5V 2.4A (최대)

-C타입 : 5V 3A (최대)




무게는 약 95g 이며, 크기는 6.00 x 5.80 x 2.80 cm 입니다. 휴대하기 아주 좋습니다. 재질은 ABS 소재여서 내열에 강합니다.




기본 장착된 US 플러그의 모습입니다. 평상시에는 접어두고 사용시에 이렇게 펼쳐서 쓰면 됩니다. 저는 여기에 국내용 변환 돼지코 어뎁터를 추가 연결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해외여행시에도 요긴할 것 같습니다. 물론 어느 나라로 가느냐가 관건이겠습니다만, 만약 여기에 들어있는 나라로 여행을 가시거나 출장을 가실 때, 이렇게 플러그만 교체해서 쓰시면 됩니다.




EU 플러그로 교체한 모습입니다. 국내용 220V 콘센트에 연결이 되긴 합니다만 좀 헐겁습니다. 안전을 위해서 반드시 국내용 변환 어뎁터를 추가 연결해서 사용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아니면 이렇게 해외직구한 멀티탭이 있으시면 그대로 활용하셔도 됩니다. 저는 이 녀석을 집에서 사용할 때, 보시는 것 처럼 AU 플러그로 바꾼 다음에 그대로 샤오미 멀티탭에 연결해서 사용합니다.


퀵차지3.0 지원하는 4포트 USB 고속 멀티충전기 구매페이지


퀵차지를 지원해서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USB 포트가 추가로 두개나 더 있고 여기에 C타입까지 하나가 더 있어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고속 멀티충전기 입니다.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 중 입니다. 가격도 싸요! 혹시 저처럼 휴대하기 편리한 USB 멀티충전기를 찾고 계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