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중국 콘센트용 멀티탭을 예전에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게 거실에 있는데 안방에서도 샤오미 제품을 몇 개 쓸 일이 있어서 이번에 하나 더 장만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또다시 기어베스트에 샤오미 멀티탭을 리뷰 신청했고 오늘 도착했습니다.


기어베스트와 1년 이상을 함께하다보니 어느덧 제가 사는 집에 중국발 직구 상품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콘센트 한쪽을 아예 중국 콘센트로 바꿔버리는건 어떨까 하고 생각해봤어요. 변환 돼지코로 연결하면 솔직히 불안하기도 하고 보기에도 툭 튀어나와서 안 좋아보이더군요. 이 부분은 한번 심층 고민을 해 보겠습니다. 만약 작업 하더라도 좀 선선해지면 하려구요. 지금은 살인더위 때문에 절대로 두꺼비집을 못 내립니다. 미친 날씨!!!




오늘 도착한 샤오미 멀티탭 입니다. 중국직구 상품이죠. 이번에는 블랙으로 신청했습니다. 저번에 받은건 화이트 상품인데 뭔가 때가 금방 타더라구요. 샤오미 멀티탭은 상당한 안전설계가 되어 있어서 국내 유저분들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패스 스루 플러그 테스트를 5천회나 진행한 제품이죠.




구성품은 보시는게 전부 입니다. 멀티탭의 크기는 22.5 X 4.1 X 2.6 cm 입니다. 그리고 케이블의 길이는 약 1.8M 입니다. 생각보다는 작아서 좋았습니다. 무게는 약 300g 입니다. 외관은 750도 까지도 버틸 수 있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 멀티탭은 안전 사용이 최우선이죠.




여기에도 또 돼지코를 끼워야 하다니.... 콘센트 바꾸는거 진짜 한번 고민해보려구요. 딱 한곳만 바꿔서 깔끔하게 사용하려 합니다. 날씨가 빨리 선선해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저기 보시면 스위치가 있습니다. ON/OFF 스위치구요, 켜면 가운데 은은한 흰색 LED가 점등됩니다. 이를통해서 작동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스위치에 과부하 보호 장치가 되어 있어서 전류과부하시에 자동으로 전기를 끊어버립니다. 10A 이상 되면 전원이 차단되죠.




3개의 USB 2.0 포트가 있습니다. 2.1A로 출력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빨리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에서 대부분 지원하는 고속충전은 안 됩니다.




현재 제 방에있는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연결시켰고, USB도 한번 연결해 봤습니다. 잘 됩니다. 참고로 콘센트 부분에 안전락이 있는데 최대 7,500g (75N) 이상의 힘을 가해야 열리도록 설계가 되어 있어서 아이들의 장난으로부터 안전을 지킬 수 있습니다. 특히 애기들이 젓가락을 넣는 경우가 가끔씩 있잖아요? 그런 부분까지 생각해서 만든 샤오미 멀티탭인 것이죠. 기특합니다. 아 그리고 국내 220V 돼지코 콘센트도 저기 꽂힙니다. 사용 가능해요! 그야말로 멀티탭 입니다.


USB 3개까지 충전 가능한 중국 콘센트 샤오미 멀티탭 구매 페이지


이 글을 쓰다가 생각이 났던 아까의 그 내용! 집 콘센트를 아예 중국 콘센트로 교체하는건은 무조건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이런 멀티탭 사용이 더욱 안전해지겠죠. 국산 변환 어뎁터를 안 써도 되니까요. 중국 직구를 자주 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런 멀티탭 하나쯤 구비하고 계시면 가지고 계시는 중국 제품을 상당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