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캠핑용 USB 전자 모기잡이 모스키토킬러 사용 후기

사실 이걸 야외용으로 노렸다기보단, 집에서 쓰려고 리뷰신청 한건데... 졸지에 캠핑용품이 될 것 같습니다. 마침 잘 되었습니다. 곧 여름휴가를 갈 계획이라 한번 야외에서 써먹어봐야겠습니다. 보조배터리에 연결하면 되겠죠.


UV 자외선으로 모기 및 날파리를 유혹하여 프로펠러 펜이 돌아가니 빨려 들어갑니다. 그리고 영원한 안식처에 들어가게되고 이 녀석들은 이제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이것이 모기잡이의 원리 입니다. 빛을 활용한 방법이기에 인체에 전혀 무해합니다. 근데 이 제품을 왜 실내에서 사용할 수 없다고 말을 했느냐고요? 바로 말씀드리자면... 생각보다 소리가 크네요. 밤에 조용할 때 신경쓰여서 잠이 안 올 정도니까요. 그래서 캠핑용으로 딱이라고 생각됩니다.




기어베스트에 리뷰 신청 후 약 일주일 뒤 도착한 USB 모기잡이 입니다. 제품명은 딱히 명확하지가 않네요. 그냥 모스키토킬러!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보시는 것 처럼 본체 하나와 USB 전원케이블, 사용설명서가 끝입니다. USB 충전기나 보조배터리에 연결하시셔 쓰시면 됩니다.




전원잭은 여기에 있습니다. 근데 이게 웃긴게 위를 분리하려면 같이 돌아가네요. 따라서 분리시에는 전원선을 빼시고 분리하셔야 합니다.




안에 채집된 녀석들을 비울 때 이렇게 분리합니다. 분리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돌리시면 됩니다.




여기 표시된 부분이 서로 맞닿게되고 교차되어 고정됩니다. 직접 해보시면 아실겁니다.




현재 PC의 USB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맨 위의 전원버튼을 누르면 보시는 것 처럼 파란색의 UV 빛이 은은히 퍼지면서 안쪽에 있는 펜이 작동하게 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 소음이 심한건 아니지만, 조용한 방이나 독서실에서는 상당히 거슬릴 수 있습니다. 저는 잠잘 때 겁나 조용해야 잠이 잘 오는 스타일이라 이건 켜고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앞으로 캠핑용으로만 활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소리에 크게 민감하시지 않는다면 좋은 제품일 수 있겠지만, 이제 막 게시를 했기 때문에 과연 모기가 얼마나 잡힐지는 미지수네요. 이번에 여름휴가 때 한번 제대로 테스트해 보겠습니다. 과연 얼마나 잡힐지 기대가 큽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기어베스트 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