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우송대 자양동 유한 로충칭마라탕 훠궈 가격과 맛은?

이곳은 대전에 있는 마라탕 집 중 세번째로 방문하는 곳 입니다. 가게 이름은 로충칭마라탕 입니다. 구글지도에서는 앞에 유한이라는 키워드가 추가로 붙는군요. 대전은 아시다시피 놀만한것도, 먹을만한곳도 그다지 푸어한 동네 입니다. 저는 대전을 실버타운 혹은 틀딱의 도시라고 부르죠.


여친이 마라탕과 훠궈를 좋아라 합니다. 대전에서 마라탕 가게는 지금 싹다 순회를 하였습니다. 아직까지는 가장 맛있는곳이 저희 둘 개의 의견에 의하면 우송대 탕화쿵푸마라탕이 짱인 것 같습니다. 가격도 대학교 근처라 일단 저렴한데다, 맛이 딱 저희가 원하는 맛이에요. 궁금하시면 한번 이 글 아래에 여기 리뷰도 올린게 있는데 한번 살펴보시면 되시겠습니다.




가게 위치는 이곳입니다. 우송대 바로 근처라서 찾는것은 크게 어려움이 없을 거에요.




매장을 들어가 보시면 이러헥 메뉴판이 크게 벽에 걸려있습니다. 저희 커플은 무한리필 훠궈를 먹기로 했습니다. 가격은 보시는 것 처럼 개인당 약 16,000원 정도 합니다.




여긴 샐러드바 입니다. 소스들도 많이 보이죠?




여기에서 마음껏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바로 오른쪽에는 고기도 있습니다. 그것 또한 무한리필로 드신다면 마음껏 가지고 가시면 되시겠습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종류별로 다 있더군요.




이렇게 훠궈 국물은 사장님께서 세팅해 주십니다. 나머지는 모두 셀프입니다.




태극문양을 하고 있는 그릇! 왼쪽은 마치 곰국 같네요. 오른쪽은 겁나 진한 짬뽕국물 같습니다.




마치 중국식 샤브샤브 같다는 생각입니다. 이제 맛은 어떨까요? 먹어보겠습니다.


흐으음.... 탈락! 아... 너무 맵습니다. 매운거 진짜 못먹거든요? 너무 맵네요. 신라면 정도는 먹죠. 근데 그 이상 매운건 정말 못 먹어요. 이거 정말 맵습니다. (제가 먹기엔 너무) 그래서 결국 이거 섞었어요. 뽀얀 국물이랑 같이요. 개인적으로 맛은 있었는데, 국물이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여기는 아마 앞으로는 안 올것 같습니다. 매운거 즐겨드시면 이곳 훠궈가 스타일에 맞으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만약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이번에는 그냥 마라탕을 한번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무한 말고 저기 가격표 보시면 5천원짜리 마라탕도 있으니 한번 공략을 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기어베스트 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