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때문에 먹으러간 대전 곱창 전문점 지글지글 후기

나혼자산다에 마마무 화사씨가 나왔습니다. 제 여친은 마마무 펜 입니다. 저 역시 펜 수준으로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여자친구가 좋다고 하니까 점점 좋아지는 그런 상태입니다. 이번에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 화사의 사생활이 공개되었고, 그분께서 즐겨드시는 곱창집도 소개되었습니다.


역시 마마무의 인지도 덕분일까요?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의 영향일까요? 어찌되었건 지금 전국 곱창은 수요가 워낙 많아서 공급이 딸리고 있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수요층이 급격하게! 엄청나게! 늘었대요! 저희 커플도 곱창을 2인분 이상 주문할 수 없었습니다.




대전에서는 여기가 많이 유명한가 봅니다. "지글지글" 이라고 하는 식당 이구요, 구이 전문점이라고 써있네요. 지금 식사를 다 마치고 나오면서 찍은건데, 저기 밖에서 대기하시는 손님들도 아직도 많습니다.




식당 위치는 이곳입니다. 버스로 오시면 바로 앞에서 내립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곱창 2인분에 대창 1인분 입니다. 아니 무슨... 곱창이 고기보다 더 비쌉니까 ㅠㅠ? 물론 만드는 과정에서 굉장한 노동력이 필요하다고 들었습니다. 제조과정이 빡쎄니까 가격이 올라가는 것이겠죠. 그래도 비싸서 많이는 못시켜먹겠어요. 어찌되었든 곱창과 대창이 이렇게 딱 나왔습니다.




곱창은 바로 드실 수 있으며, 대창의 경우는 안의 내용물이 투명해지기 시작할 때 먹으면 맛있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우선 곱창을 낼름 집어먹기 시작했습니다.


음! 음! 과연 마마무 화사씨가 즐겨가시는 그곳 곱창 맛과 똑같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여기도 맛있습니다. 세상에... 장기 주제에 왜 이렇게 맛이 좋은걸까요? 소 장기를 어떻게 먹을생각을 다 했지...? 정말 옛 분들의 식에 대한 연구에 찬사를 보냅니다. 여기도 정말 맛있네요.




마지막은 볶아먹는게 진리죠! 곱창 볶음밥도 굿! 맛있습니다.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근데 너무 비싸서 자주는 못 먹겠습니다. 곱창 2인분 + 대창 1인분 + 볶음 2인분 이렇게 해서 58,000원 나왔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기어베스트 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