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사운드블라스터 X G1 모델의 드라이버 및 응용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과정 및 설치 과정을 다룬 내용 입니다. 내용이 별거 없습니다. 그냥 다운로드 링크 있구요, 설치과정은 지극히 적습니다. 사실상 링크 때문에 이곳에 방문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기왕 방문하신거 한번 블로그 쭉 둘러보세요. 맨 아래에는 이 글과 관련된 참고글도 같이 걸어두었으니 혹시 시간되시면 한번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사운드블라스터X G1 관련 페이지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 홈페이지에서 찾아들어가시면 되는데, 그냥 바로가기를 여기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가시면 Driver 관련된 목록이 있습니다. 가장 위에가 최신드라이버 이므로 화살표 표시된 부분을 눌러서 해당 응용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 받을 때, 이렇게 스팸 방지를 위해서 간단한 수학문제를 풀어야 하고, 정답을 입력해두고 AGREE 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 그리고 설치하세요. 설치과정에서는 특별히 중요한게 없어서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 설치가 되었습니다. 이제 전용 소프트웨어를 실행해 보세요. 이런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EQ설정을 통하여 여러분들께서 즐겨하시는 FPS 게임의 세부설정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배틀그라운드를 가끔씩 하는데, 이 부분은 어차피 커뮤니티 가보시면 엄청 정보가 많습니다. 다만 기왕이면 각 항목에 대한 설명을 알면 좋으므로, 다음 시간에는 EQ별 설명을 집중적으로 설명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