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던전앤파이터를 라이트하게 즐기는 유저 입니다. 오늘은 성물 아이템을 얻는 방법에 대해 작성해 보고자 합니다. 이 방법은 레벨업을 빠르게 도와주면서 만랩까지 쭉 요긴하게 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는 늘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면 이 방법을 꼭 사용합니다.


먼저 성물 무기로 얻기 위해서는 카넬리안 이라고 하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카넬리안은 일일 퀘스트를 통해서 획득이 가능하고, 하루 15개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성물로 변환하기 위해서는 변환서 1개와 성물조각 10개가 필요한데, 변환서를 하나 구매할 때 카넬리안 20개가 들어가고, 성물조각은 1개당 카넬리안 1개가 소모됩니다.




이것이 카넬리안 입니다. 일일퀘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는 것 명심하세요! 일퀘는 매일 접속 시 자동으로 수락 됩니다.




카놀리안 NPC는 달빛주점에 있는 카라카스 입니다. 카라카스로부터 성물 변환에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성물변환을 할 레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많이 구매하다보니 약간의 노하우가 생겼습니다. 우선 첫 페이지에 있는 아이템들은 왠만하면 무시하세요. 가격이 저렴하다해도 말이죠. 무조건 아이템 등급은 최상급 (90% 이상) 짜리로 구매하세요. 페이지가 많아도 조금 인내를 가지고 하나하나 넘기면서 최상급인것과 동시에 가장 저렴한 아이템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1 강화 아이템부터 최저가순으로 나열됩니다. 각 강화별로 최저가순임을 명심하세요. 하나 알고 계셔야 하는 것은 +8 강화 아이템이라 해도 성물로 변환하면 +8은 사라집니다. 그냥 성물 아이템이 됩니다. 단 등급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현재 1페이지에는 뭔가 구매할만한 아이템이 없습니다. 현재 저는 악세서리 3개를 구매하려고 쇼핑 중 입니다.




90레벨 짜리 레어 팔찌를 사려고 합니다. 앞에 1페이지에 있던 상급 등급의 팔찌 가격이 28,000 골드였는데, +8등급의 최상급 (97%) 팔찌가 가격이 29,000 골드 입니다. 당연히 천골드 더 주고 이걸 구매하는게 낫겠죠? 바로 구매합니다.




이런식으로 악세서리 3개를 구매했습니다. 3개를 맞추는 이유는 성물 세트 옵션이 추가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하나당 카넬리안 30개가 소모되니 총 90개가 있어야 합니다. 카라카스에게서 성물변환서 90레벨짜리 3개를 구매하고, 성물조각 90레벨짜리 30개를 구매하면 됩니다.




성물조각은 아래에 있습니다.




변환서를 이용해서 이제 레어 아이템을 성물로 변환합시다! 참고로 성물조각 10개도 들어가지만, 추가적으로 레어/언커먼/커먼 소울도 소모가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소모가 됩니다. 그러니 평소 레어 아이템과 커먼 언커먼 아이템도 부지런히 갈아둡시다.




마지막으로 최종 알림창이 뜹니다. 이상이 없으면 확인을 눌러서 변환시킵니다.




+8강화는 사라지고 최상급 등급만 유지되면서 성물로 변환되었습니다. 나머지 두개 악세서리도 같은 방법으로 변환합니다.




이렇게 해서 성물:라지에의 브로치/암릿/반지 세트가 완성 되었습니다. 2일에 하나꼴로 성물 아이템을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번에 하셔도 되고, 2일마다 하나씩 변환해서 세트를 맞추셔도 되고 그것은 편하신대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넬리안 일일퀘스트는 레벨 50때부터 자동 수락이 됩니다. 90랩 까지는 무기만 성물로 변환하세요. 그리고 90랩 장비를 착용할 수 있는 레벨이 되면 그 때 악세서리부터 변환하세요. 3개면 세트효과를 볼 수 있으니까요.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