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티스토리는 설치형 블로그 입니다. 따라서 HTML을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다는 막강한 장점이 있습니다. HTML에 대해서 잘 알고 있다면 자신이 원하는대로 입맛에 따라 꾸밀 수 있습니다. 플래시게임을 티스토리에 어떻게 넣는지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생각보다 쉽습니다.




주의 : 플래시게임을 함부로 블로그에 업로드하는것은 저작권 위반이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반드시 공유가 되는지 여부를 파악하시고 퍼가시기 바랍니다.


먼저 원하는 플래시게임을 찾아야겠습니다. 저는 크롬에서 진행하는 방법으로 설명드립니다. 크롬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검사 부분으로 들어갑니다.




이제 플래시게임이 있는 위치를 찾으셔야 합니다. 보시면 이렇게 해당 태그로 마우스를 가져다 올리면 파란색으로 표시가 됨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인 것 같으니 이제 HTML 태그 위치는 파악이 된 샘 입니다.




다음으로는 이 태그를 복사합니다.




메모장이나 기타 문서에 붙여넣어서 잘 보관해 둡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글쓰기 모드에서 "외부콘텐츠" 항목을 눌러서 방금 복사한 태그코드를 그대로 붙여넣기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잘 모르겠지만 뭔가 들어갔습니다. 멀티미디어라고 표시됩니다. 한번 미리보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제대로 들어갔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이런식으로 플래시게임을 티스토리에 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앞에서 저작권 말씀을 드렸으니 각별히 조심하도록 합시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