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 할인 소식을 쓴다는걸 깜박하고 안 썼네요! 죄송합니다. 다행히 시간이 한국시간으로 오늘까지여서 (오후 11시 59분 까지) 하루정도는 시간이 있으니, 오늘까지 구매하시면 할인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매하는 금액에 따라서 할인률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25달러 이상 구매시 5% 할인이 적용되고, 60달러 이상 구매 시, 10%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둘다 택배비는 무료 입니다.



아이허브 할인 소식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상품들. 어머니를 위한 마그네슘도 보인다.


그러면 할인코드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구매시 프로모션 입력란에 적으셔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25 이상 주문 시 : 한국행 택배 무료

$25 이상 구매 시 : 5% 할인 프로모션 코드 ▶ SPRING5

$60 이상 구매 시 : 10% 할인 프로모션 코드 ▶ SPRING10

아이허브 첫 구매 시 : 5% 할인코드 ▶ SSF5774 (중복적용 가능)


이렇게 됩니다. 한국에서 구매가능한 최대 제품의 갯수는 총 6개 입니다. 그 이상은 통관에서 걸리기에 만약 대량으로 구매하신다고 한다면 나눠서 상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저는 현재 13개의 상품을 먹고 있습니다. 어느하나 포기할 수 없는 것들이라서 좀 줄이고 싶지만, 건강에 투자하는 부분이기에 돈을 아끼지 않고 구매해서 건강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블로그를 오랫동안 운영하시기 위해서는 당연히 좋은 콘텐츠도 있어야겠지만, 가장먼저 건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몸이 아프면 움직일 수 없고, 그렇게 된다면 당연히 블로그도 하기가 어렵겠지요? 제가 아이허브를 꾸준히 먹으면서 알리는 이유는 두가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첫번째는 건강이 진짜 중요해서이고, 두번째는 제 할인코드를 사용하면 커미션이 쌓이기 때문이죠. 국내에서 구매하는 건강보조식품보다도 제품 퀄리티가 좋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많이 이용하는 건강관련 오픈마켓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아이허브에 관심을 많이 가져 주시고, 건강을 위해서 한번 멀티비타민부터 시작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먹고 안 먹고의 차이는 나이를 먹으면서 건강관리에 소홀한 주변사람과 격차가 벌어지기 시작할 것임을 확신합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