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로 호흡기를 보호하자

3월과 4월은 정말 대한민국 날씨의 모든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나라 4계절이 좋다고 어렸을때부터 그렇게 배웠죠? 어린이 시절에는 뭣도 모르고 그냥 좋다니까 좋은갑다~ 싶었는데 어른이 되고나니까 진심 하나도 안 좋습니다. 여름에는 몸이 녹아내릴 것 같은 무더위를 겪어야만 하고, 겨울은 러시아보다도 추운 강추위를 버텨야만 합니다. 봄이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중국발 황사와 미세먼지 때문에 코와 눈이 멀쩡하지 않습니다. 그나마 괜찮은게 가을이네요... 그냥 1년 12달 가을같은 날씨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 샤오미 마스크를 사두고 아주 요긴하게 봄을 보냈습니다. 올 봄에도 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로 호흡기를 보호하려고 합니다. 동생은 아침에 출근을 하는데 자전거를 타고 다닙니다. 따라서 아침공기가 무거워 온갖 잡것들이 도로에 가라앉는 시간에 자전거 주행은 무척이나 호흡기에 무리가 올 수 있겠습니다. 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는 필수죠. 그래서 하나 또 지원을 받았습니다.




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 바로 이 제품 입니다.




구성은 간단합니다. 마스크 하나와 필터 두개가 들어 있습니다.




이게 끝 입니다. 차후에 마스크 필터만 구매해서 교체해서 쓰시면 됩니다. 참고로 이 필터는 미국의 N95 등급이며 최대 95%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기능을 합니다. 한번 뜯으면 최대 8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1회용이라고 보시면 되시겠습니다.




이것이 본체 입니다. 안쪽에 보시면 필터를 걸 수 있는 홈이 양옆에 있습니다.




그리고 앞쪽에 보시면 마치 정화통 교체 홈과 같은 구멍이 있는데, 이곳에 옵션으로 애드온을 설치할 수 있도록 되어 있지만, 실질적으로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필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필터에 보시면 양 끝에 홈이 있죠? 아까 본체에 맞게 끼워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필터 안쪽에 보시면 실리콘으로 둘러쌓여있는데 여기를 자신의 얼굴에 잘 맞게 덮게끔 착용하시면 됩니다.




네. 이렇게 끼워넣으면 끝 입니다.




완성된 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 모습 입니다.




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 제품정보


동생의 착용샷 모습 입니다. 끈은 자신의 얼굴에 맞게 타이트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중국발 황사 및 미세먼지가 점점 심해지는데 어서 정부는 대책을 강구해서 국민들이 피해를 안 보도록 신경좀 많이 써줬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안경을 착용하는데 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를 착용하면 심하게 성애가 끼지는 않습니다. 실리콘이 안쪽에서 잘 잡아줍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기어베스트 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