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2D 애니메이션] 인물사진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자! CrazyTalk7 Pro



지난번에 잠깐 이 프로그램에 대해서 언급한 바 있었죠?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중 하나이고요~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실제 사진에 얼굴 부분에 영역을 지정해서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는 것입니다.


CrzayTalk7 Pro 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잘 기억해 주시구요~!




이건 샘플로 들어있는 애니메이션 인데요,

고양이...ㅎㅎㅎ 상당히 재밌네요^^


사진만 보면 잘 모르니까, 동영상으로 한번 보시지요^^





<크레이지토크7 프로 - 사진에 애니메이션 효과 주기>



ㅎㅎㅎ 햄스터 귀엽네요^^

그리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 사진에 이런 효과를 주는 것이므로,

배경은 되도록 아무것도 없는 것이 좋구요, 그리고 정면 사진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면, 인물 사진중에는 가장 좋은건 증명사진이겠죠??





다양한 샘플들이 들어 있어요^^

하나하나 끌어다 놓고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이런 액션이 들어가는 스크립트를 직접 사진에 적용시킬 수 있답니다.





제 옛날사진에 눈 이미지를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었습니다.

으....왠지 이상한 사람이 되어버렸...

...뭐라고요? 원래도 그닥이었다고? =_=





그리고, 이렇게 눈에 대해서 더욱 자세히 설정할 수 있습니다.

눈썹 위치라던지 색상이라던지...눈동자 크기라던지...

심지어는 화장도 되는군요 ㅋㅋㅋ





이번에는 치아부분 입니다. 허허~! 이런 최첨단을 보았나!!!!

임플란트랑 스캘링 받은 기분이에요!!!





이런 다양한 치아들이 있어요 ㅋㅋㅋ

재밌는 사진 많이 만들 수 있을 것 같군요^^





또한, 백그라운드 부분도 설정할 수 있지만,

아까도 말씀 드렸듯이 백그라운드는 아무것도 없는, 증명사진 같은 이미지가 가장 잘 됩니다^^





재생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중간중간 이미지가 바뀝니다^^

실제로 사진에 애니메이션 효과가 들어가게 되지요. 후후후~!





....못봐주겠다...근데...





오우쉬엣!!!! ㅠ_ㅠ

정말 인위적으로 생겼군요....쿨럭~!


이쁜 연애인 사진이나, 귀여운 아기사진으로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도저히...제 사진으로는 ...ㅠㅠ 안될 거 같네요...



CrazyTalk7 Pro 에 대한 프로그램 리뷰 였습니다~

요긴하게 쓰면 동화같은 애니메이션도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