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여자친구네 집 조명이 좀 어두운 것 같아서, 요즘 천장등을 골라보고 있습니다. 당연히 기어베스트에서 고르고 있죠! 이제 믿고 구매하는 기어베스트가 되었습니다. 특히 최애품인 스마트 LED 조명은 정말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로 훌륭한 제품입니다.


이라이트 브랜드는 샤오미의 파트너 회사 입니다. 이라이트에서는 주로 조명 관련 제품들을 만들죠. 국내에서도 이라이트가 꽤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실제 해외직구 커뮤니티 가보시면 이건 금방 아실꺼에요. 저희집에서도 사용하는 브랜드라 더욱 잘 알죠.



이라이트 JIAOYUE 480Yeelight JIAOYUE 480 LED Ceiling Light


제품정보 : https://goo.gl/uS83dy

쿠폰코드 : XMY480COPY

할인정보 : 100대 한정판매

할인가격 : $99.99 ▶ $95.99

기간 : 3월 24일 까지


현재 플래시 세일 중 이며, 여기에 쿠폰코드까지 중복으로 할인이 됩니다. 기간이 그렇게 넉넉하지는 않네요. 수량도 보니까 절반 정도 남았습니다. 이 제품에 대한 스펙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2700K에서 6000K 사이의 색온도 조절 가능

● 조정 가능한 밝기와 광속은 최대 2200lm (루멘)

● 1.5lm의 매우 낮은 밝기의 독특한 달빛을 연출

● Ra95까지의 높은 연색 지수 (CRI)

● 빠른 설치 및 세팅

● 방수 및 방충 IP50 등급 (먼지 및 벌레 침입 완전 방어)

● 블루투스 리모트 컨트롤러 제공 (내장 CR2032 배터리)

● MIJIA APP 또는 Yeelight APP를 통해 원격 제어


저도 집 거실에 리모컨이 있는 제품으로 사용하는데 너무 편리합니다. 저희집이 좀 좁아서 스위치가 하필 전자렌지 뒤에 손이 간신히 닿는곳에 위치해 있어서 매번 켜고 끌 때 불편했어요. 이라이트로 교체하고 블루투스 리모컨을 손이 가장 쉽게 닿는곳에 그대로 두고 사용하니 정말 편합니다. 물론 스마트폰으로도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도 아주 괜찮을 것 같군요!


아참, 사이즈가 좀 더 큰 제품도 있어요. 아래 바로가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라이트 JIAOYUE 650 조명


저는 이라이트 브랜드를 이제 신뢰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도 자신있게 권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LED 조명으로 교체를 생각중이시라면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후회하시지 않으실 꺼에요. 겁나 밝고, 밝기조절도 내맘대로 할 수 있고, 색온도도 변경 가능해요. 스마트폰 앱과의 연동도 어렵지 않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