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피로도 회복 물약 획득 방법 및 사용법

던파 라이트 유저 입니다. 캐릭터를 작정하고 육성하려고 마음을 먹으면 그놈의 피로도가 꼭 걸립니다. 조금만 더 하면 1레벨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은데, 피로도에서 딱 걸려버리면 무척 아쉽습니다. 이 때 긴급하게 피로도를 조달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이벤트성 상점을 제외한 아주 기본이 되는 방법들만 알아봅니다.


던전앤파이터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피로도 회복 방법 두가지

먼저 예전에는 모험단 상점에서 피로도를 구매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불가능 합니다. 피로도 물약이 사라졌어요. 대신, 경험치를 10% 추가로 올려주는 아이템이 생겼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경험치를 추가로 받는게 낫겠다는 판단 때문인건지... 나쁜 방법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무튼 모험단 상점을 제외한 나머지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던파 피로도 회복 물약


첫번째는 마일리샵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적정 던전을 열심히 돌다보면 마일리지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그러면 마일리지샵에 있는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피로도를 가장 많이 구매하는 편이고, 두 종류의 회복의 비약이 있습니다. 하나는 50 회복이고 또 하나는 20 회복 입니다. 총 70 회복을 할 수 있습니다.



던파 피로도 회복 물약


두번째는 경매장을 이용합니다. "피로 회복의 영약" 이라고 검색하시면 유저들이 올려놓은 아이템을 검색할 수 있고, 보통 한개당 12,000골드 내외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시세는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가격을 잘 살펴보시고 구매하식 바랍니다.



던파 피로도 회복 물약


이렇게 해서 총 3개의 피로도 회복 물약을 확보했습니다. 나머지 피로도 회복은 던파 이벤트 상점 혹은 피로도 버닝 시기를 이용하셔야 더 많은 던전을 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 팁으로 피로도 사용 방법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피로도는 미리 다 사용하지 마시고, 하나씩 사용하신다음 던전을 다 도신 다음에 다시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보통 시나리오를 진행할 때, 맵을 하나씩 열 때마다 피로도가 조금씩 소모되는데, 던전을 도는 중간에 피로도가 0이 되어도 나머지 맵들을 클리어 할 때 까지 계속해서 돌 수 있습니다. 그러니 피로도는 무조건 다 소진이 되고 던전 진입이 불가능해지는 0이 될 때, 다시 새로운 회복약을 사용하시고 던전을 도시는게 훨씬 유리합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기어베스트 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