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여행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저도 이번에 일본으로 짧게 여자친구랑 여행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항공권이 워낙에 싸게 나와서 말이죠! 게다가 저는 프리하기 때문에 평일에 여행가도 아무 타격이 없지요. 아무튼 요즘은 워낙에 비교가격을 한눈에 알기쉽게 해놓아서 참 간단하게 해외여행도 다녀올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여행사 시즌이다보니 새로운 사업 준비로 여행사를 한번 생각해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보셔야 할 것이 무엇일까요? 바로 그렇습니다. 전산 시스템이 확실해야 합니다. 아시다시피 여행객이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홈페이지를 구축하는것과 동시에 절대로 오류가 없어야 고객분들의 차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보통 이러한 전산시스템을 ERP 라고 합니다. 여행사 ERP를 확실히 구축하려면 그만큼 전문기관에 맡겨야 합니다. 그러면 여기서 또 하나 중요한 포인트가 생기네요. 여행사ERP를 제대로 만들려면 가장 중요한게 뭐가 있을까요? 구축 비용일까요? 아닙니다. 전산 시스템에 들어가는 "기술력"을 최우선으로 보셔야 합니다.



투어앤스테이

▲http://www.tournstay.co.kr


투어&스테이는 바로 그런 회사 입니다. 여행사 홈페이지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업체로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이미 투어앤스테이를 만나서 여행사 웹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사업을 진행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위의 홈페이지로 들어가 보시면 데모사이트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구경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투어앤스테이


그렇다면 투어앤스테이에 대해 기능과 특징을 간단히 살펴봅시다.


먼저 투어앤스테이에서는 가장 대중화된 워드프레스를 기반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워드프레스는 전세계 점유율 1위의 웹사이트 플랫폼으로 현존하는 대부분의 웹사이트가 모두 워드프레스 기반으로 완성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호환성이 가장 뛰어나며 오류가 적습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최신 기술이 늘 워드프레스를 바탕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 또한 직관적인 UI 덕분에 사용하기가 편리합니다. 메인 메뉴를 변경하고, 페이지 추가와 디자인 변경, 게시판 추가 및 관리, 그리고 숙박, 투어, 크루즈, 카렌트 상품 관리까지 모두 쉽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디자인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여행사 홈페이지 다운 면모를 보여줘야 신뢰도가 형성되어 이는 곧 판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반응형 디자인으로 모바일과 PC에서 선명하게 보여져야 되는데 이 기능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레이아웃부터 글꼴, 색상, 배경, 이미지를 빠르게 수정할 수 있고, 사진의 슬라이드와 동영상 등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들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투어앤스테이


구축 과정은 다음의 삼단계를 거칩니다.


1. 설치과정 : 고객님과의 상담을 통해서 홈페이지를 먼저 개설하게 됩니다. 보통 개설은 신청 후 24시간 안에 완성이 됩니다. 이후 모든 권한은 신청자에게 이전됩니다.


2. 교육과정 : 다음으로 사이트의 전반적인 사용 방법에 대한 교육이 진행됩니다. 홈페이지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다소 어려운 부분일 수 있는데, 앞서 설명했듯 투어앤스테이의 기술력은 대단히 심플하게 완성되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도 쉽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인 페이지 관리, 상품 관리, 예약 관리, 디자인 관리를 집중적으로 배우시게 됩니다.


3. 기술지원 : 모든 교육이 끝났다고 해서 끝이 아닙니다. 이후에 발생되는 긴급 오류라던지, 사용 방법에 대해서 끊임없이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24시간 늘 정상작동 해야 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무척이나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행사 ERP, 기술력이 생명입니다. 그리고 교육과 사후관리 부분도 꼭 핵심포인트로 생각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여기저기 많이 비교해 보세요. 비교할수록 결정은 쉽습니다. 홈페이지가 다 거기서 거기지 생각하시고 만드시면 그저그런 홈페이지를 탄생시킬 수 밖에 없습니다. 여러분들의 노력이 곧 완성도가 높고 만족스러운 여행사 홈페이지로 탄생되게 될 것입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