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샤오미의 인프라와 로이드미(Roidmi)의 기술력이 만나서 차량용 무선카팩이 탄생했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꽤 오래전부터 존재해오던 상품으로, 3S가 출시되기까지 그리 많은 시간이 할애되지는 않았습니다. 중국에서도 인기가 높았고, 제 차를 탑승했던 지인들도 이 제품에 대해 급호기심을 가졌죠. 지금은 다들 저 따라서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Xiaomi ROIDMI 3S Bluetooth Music Car Charger

이 제품의 두가지 장점은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자동차 내부의 스피커를 통해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다른 장점은 USB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장시간 운전을 해야 하는 상황인데, 음악을 틀어서 즐거운 드라이브를 해야 하는데,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걱정이시잖아요? 바로 여기에 연결해서 유선충전을 하시면 됩니다.



샤오미 차량용 카팩 + 유선충전


제품정보 : https://goo.gl/MnqAcd

쿠폰코드 : -

할인정보 : 500대 한정판매

할인가격 : $14.99

기간 : 3월 13일 까지


최초 할인 행사가 시작하자마자 20대가 벌써 판매가 완료되어 애석하게도 9.99달러에 구매하는건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14.99달러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시간이 얼마 없습니다.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자동차에 무선카팩 하나 놓아보세요!


작동원리는 간단합니다. 블루투스로 이 제품과 연동을 합니다. 그리고 Roidmi 앱으로 주파수를 설정합니다. 이 주파수를 자동차와 맞추면 이제 차량 내부 스피커를 통해 울려퍼질 것입니다. 한마디로 스마트폰이 라디오 방송국이 되는 샘 입니다. 이 제품에 대해서는 구버전을 사용해본 후기가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구매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샤오미 ROIDMI 자동차(차량용) 블루투스 무선카팩 겸 충전기 아답터 후기


그리고 Roidmi 3S의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입력 (차량용 충전기) : 12 - 24V

출력 (차량용 충전기) : 5V 2.4A (최대 3.4A) / 5V 2.4A (최대 3.4A)

자동차 브랜드 적용 : 유니버설

사용 온도 (℃) : 10 - 60 Deg.C

재질 (케이블 및 어댑터) : 스테인레스 스틸


퀵차지 기능은 없습니다. 이것까지 있었다면 진짜 자동차 필수템이 되었을텐데 참으로 아쉽습니다. 그래도 이 가격대에 충전도 되고 무선카팩 기능까지 제공하는 제품은 이녀석뿐 입니다. 구미가 당기신다면 바로 구매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어베스트가 우체국택배랑 제휴를 맺어서 한국으로의 배송이 진짜 빨라졌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