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여행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날씨가 엄청나게 풀려버렸어요. 그래도 밤에는 쌀쌀하니까 아직까지는 두꺼운 외투는 쉽게 포기는 못할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봄이 되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늘어날 것입니다. 이런 여행시즌을 맞이해서 새로운 아이템으로 여행사 창업을 꿈꾸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여행사를 하려면 당연히 여행 아이템이 경쟁사보다 좋아야 하는건 당연한 사실입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마케팅+홈페이지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마케팅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제대로 선행되어야죠. 그리고나서 더 중요한게 홈페이지 입니다. 마케팅은 "우리가 이런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으니 놀러오세요~" 하는 것 까지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까지 어렵게 모신 손님들을 설득해야 하는거죠. 그러려면 홈페이지가 직관적이어야 하며 편리해야 하고 한 눈에 잘 들어와야 되며 오류가 없어야 합니다. 이런 여행사 홈페이지 제작을 제대로 하는 업체를 만나기란 솔직히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무척이나 어려운 일일 것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추천을 하나 해 드리려 합니다.



투어앤스테이


투어&스테이 : http://www.tournstay.co.kr


바로 이곳입니다. 투어앤스테이 입니다. 우선 투어&스테이에서 제작된 데모사이트를 먼저 살펴보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여기를 눌러 방문하시고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투어&스테이


위의 데모페이지에서 보신 화면 중 일부입니다. 우선 메인화면에 이렇게 상품에 대한 선택을 바로 고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나서 날짜가 바로 나와줘야겠죠. 여행은 날짜와 아주 밀접한 관계니까요. 그리고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여행의 3가지 중요 포인트를 잘 살린 UI 화면이라고 생각합니다.



투어&스테이


또는 이미 준비된 패키지 숙박 상품들도 이렇게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보면 디테일 옵션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투어&스테이


보시는 것 처럼 평점도 볼 수 있으며 정보는 기본이고 예약/결제를 바로 진행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주변 편의시설 및 위치, 문의하기 버튼도 직관적으로 보여져서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행사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서 기술력은 생명과 같습니다. 특히 결제 시스템에 있어서 절대 오류가 없어야 하겠습니다. 투어앤스테이는 워드프레스를 기반으로 한 홈페이지를 만듭니다. 워드프레스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웹페이지 기술 중 하나입니다. 결제시스템도 워드프레스와 가장 많이 호환되기에 오류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최종적으로 홈페이지와 결제 시스템을 잘 연계해서 버그가 절대 없게 만들어줘야 하는데, 그런건 투어앤스테이에서 완벽하게 시스템을 구축해 드립니다.


이 기술력이 곧 가격과 연결됩니다. 이곳으로 바로 오신 분들도 계실것이고, 여기저기 알아보시다가 방문해주신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솔직히 저는 많이 비교할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다.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기술과 비용은 비례한다는 것 입니다. 좋은 자동차일수록 비싸지는것과 같습니다. 기능이라고 해서 다 같은 기능이 아닙니다. 업체마다 사용하는 기술력은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이것을 보통 우리들은 노하우라고 표현을 하죠. 노하우가 저마다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저렴한 가격만을 최우선으로 여기시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비용에는 AS도 포함됩니다. 투어앤스테이에서는 홈페이지 완성 후, 사용 방법에 대한 교육까지도 진행하며, 혹시모를 오류 발생에 대비해서 늘 대기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라는게 실시간으로 접속자들이 바뀌기 때문에 하필 중요한 순간에 오류가 생기면 방문자도 짜증나고 이것은 매출에 막대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사후처리는 반드시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런 점까지 충분히 고려하시어 좋은 여행사 홈페이지 제작 업체를 초이스 하시기를 바랍니다. 끝.


투어 & 스테이 홈페이지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