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에서 또 반가운 소식이 전달되었습니다. 언제 프로모션 코드가 나올까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딱 새로운 할인코드 소식이 도착했어요. 더불어 10%가 이미 적용된 제품에 중복 할인까지 적용되니까 최대 2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내 건강은 내가 지킨다! 아이허브 2018년 2월 추가 10% 프로모션 할인코드

먼저 이 코드는 2018년 3월 1일 오전 3시까지 사용이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입니다. 코드는 10OVER80 입니다.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아주시고 결재시 프로모션 코드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대/소문자 구별은 없습니다.


단, 무조건 10% 할인이 아니고 모든 구매가격이 80달러 이상일 때 적용됩니다. 보통 영양제 5~6개면 80달러는 충분히 넘습니다. 한국으로 배송되는 건강식품이 어차피 6개로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참에 최대치로 구매하실 때 코드를 쓰시면 요긴할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나우푸드 루테인


이번에 새로 구매한 아이허브 나우푸드 루테인 10mg 제품 입니다. 전에 먹던 것은 닥터스베스트 제품이었는데, 베지캡슐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그리고 분말 형태 제품이 많아서 이참에 루테인으로 변경했습니다. 루테인은 10mg 이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너무 많이 보충하면 오히려 좋지 않다고 합니다.



아이허브 나우푸드 루테인


보시는 것 처럼 베지캡 형태가 아닌 캡슐 형태의 상태입니다. 가루가 아닌 액화 상태 이므로 흡수도 잘 됩니다. 예전에는 무조건 캡슐 형태의 제품만 찾았는데, 요즘은 흡수가 좋은 소프트젤 타입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구매한 아이허브


다시한번 정리해 보겠습니다.


10OVER80 : 8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프로모션 코드 (2018년 3월 1일 오전 3시까지 사용 가능)

SSF5774 : 5% 추천 할인코드 (평생 사용 가능)


● 이번 주 10% 자체 추가 할인이 적용되고 있는 제품들:


CGN 스포츠 보조제품

슈퍼 푸드 제품

관절, 뼈, 모발, 피부 건강을 위한 보조제


이렇게 모두 다 구매하시면 최대 25% 까지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10% 자체적으로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제품이라도 저 위의 두 가지 코드를 사용해서 15% 할인이 가능합니다. 서두에 말씀드렸듯 80달러 이상 구매 조건이긴 합니다만 몇 가지만 구매해도 충분히 넘는 금액이죠. 내용물이 다소 적은 제품들은 미리 두개 이상씩 구매해 두시면 유용합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해요. 이미 아프기 시작하면 그 때는 약을 드셔야 합니다. 병원에 가셔야 하구요. 아이허브는 건강 지킴이 입니다. 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솔직히 못 믿겠습니다. 저는 해외직구를 선호합니다. 세계에서 인정받은 제품이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하는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아이허브 할인 소식을 꾸준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