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요즘 조립식 3D프린터를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기어베스트에서 판매되는 순위를 살펴보면 3D프린터가 상당수 차지합니다. 그걸 어떻게 아느냐구요? 현재 저는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담당자와 연락을 자주하고 있어요. 매일매일 이슈와 새로운 제품들에 대한 소식을 받아보고 있습니다.


조립식 3D프린터, 저렴하지만 조립을 잘 못 하면 한순간 몽땅 날아갑니다!


처음에 Anet A8 조립식 3D프린터 키트를 직접 조립했었는데, 실패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특히나 조립식 3D프린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레벨링 입니다. 필라멘트 노즐 부분과 히트판이 딱 일정 간격으로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이게 움직이면서 어떤곳은 너무 떨어지거나, 반대로 어느 위치에서는 딱 붙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완전체 판매형 3D프린터에는 오토레벨링 프로그램이 들어 있어서 자동으로 수평을 맞춥니다. 하지만 저가형에서는 없지요. 그래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다른건 솔직히 어떻게든 조립하는데, 여기서 실패하면 완전 꽝 됩니다.




그래서 요즘은 조립을 대행해주는 업체들도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제가 가끔씩 들리는 대전의 3D프린팅 업체인 포디믹스에서도 최근에 조립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기어베스트에서 판매되는 Creality3D CR-10 모델을 직접 구매해서 조립하고 출력까지 하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현재 이 모델이 조립식 3D프린터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소문이 자자합니다.



▲http://www.4dmixx.com/


포디믹스는 3D프린팅 뿐만 아니라, 관련 교육까지도 도맡아 서비스를 하는 회사입니다. 회사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짧은 시간에 여러 국가관련된 기관과 연계하여 다양한 디오라마 및 모형을 제작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런 포디믹스에서 3D프린터 조립 서비스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상당히 신뢰가 갑니다.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3D프린터 키트 조립 과정 : 10만원 (모델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음)


단, 이 비용은 이곳!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 있는 기어베스트 3D프린터 관련된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에 적용되는 특별 금액 입니다. 한마디로 제 블로그와의 서비스 제휴로 할인되는 금액 입니다. 보통 조립하는데 비용이 30만원 내외라고 하는군요.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 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꼭 기억해 주세요!


신청방법

1. 기어베스트 3D프린터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의 모델명을 댓글로 말씀해 주세요.

2. 혹시 할인쿠폰이 있는지 알아본 다음, 답글로 링크와 쿠폰코드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반드시 지정링크로 구매해야 합니다.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3. 구매 완료 이후 제품 발송이 확인되면, 10만원 조립 쿠폰을 발급해 드립니다.


친절한효자손 X 포디믹스 제휴 이벤트는 언제 끝날지 모릅니다. 만약 잘 되면 더 다양한 3D프린터 관련된 이벤트를 마련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면 3D프린터 조립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께서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