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 프로모션이 다시 진행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우스 브랜드 구매 시, 10%를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다. 하우스 브랜드는 아이허브에서 추천하는 브랜드 제품을 모아놓은 곳이다. 따라서 고객이 원하는 제품들만 별도 구매 시에서는 적용이 되지 않는다. 이 점을 참고하여 구매에 차질이 없도록 하자.


아이허브 하우스 브랜드 1월 10% 할인 프로모션!


이곳에 처음 방문하신 분들을 위해서 다시한번 아이허브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한다. 아이허브는 건강과 관련된 기능성 제품들을 판매하는 세계적으로 가장 큰 회사다. 아마존이 전세계 이용자 중 가장 많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면 아이허브는 랭킹이 3~4위 정도 되는 꽤 큰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왜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하는지를 알아야 한다. 국내에서도 건강 기능 식품들은 많이 판매하고 있으며, 원하면 얼마든지 당일 구매도 가능하다. 왜 굳이 불편한 해외직구를 통해서 아이허브를 찾는 사람들이 많을까? 답은 간단하다. 가격과 제품 품질 두 가지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국내 기업은 개인적으로는 솔직히 못 믿겠다. 원재료를 뭘 썼는지 알 수 없다. 워낙에 먹는 거 가지고 장난질 많이 하는 국내 기업들이 한 둘 이던가? 신뢰도가 떨어진다. 그리고 비싸다. 아이허브에서는 품질과 가격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들이 많이 있다. 괜히 세계적인 기업이 아니라고 말씀 드리고 싶다.




아이허브 하우스 브랜드 10%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의 바로가기로 가시면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고, 보시는 브랜드를 40달러 이상 구매하시면 최대 10%까지 저렴하게 할인받으실 수 있다. 코드는 두 가지를 사용하면 된다.


SSF5774 : 추천코드이며 5% 할인이 적용됨. 평생 사용 가능.

IHBBRANDS10 : 프로모션코드이며 10% 할인이 적용됨. 2월 1일 오전 3시까지 사용 가능.


이 두가지 코드가 위의 링크에 적용되어 있으니 그냥 원하시는 제품을 고르시면 되고, 만약 브라우저 오류로 인해서 적용이 되지 않으시면 수동으로 구매 시 코드 입력란에 넣으셔서 적용하시면 할인이 진행된다.


브랜드 제품들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먹고 있는 13가지 제품들도 추천드린다. 남/여 구별 없이 드셔도 상관 없다. (멀티비타민만 제외) 어떤 제품들인지 확인하시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어 읽어보시면 된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13가지! 실제로 먹고 있는 것들


아이허브 소식은 여기까지 해서 짧게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다. 길어봐야 뭐 제품 이거 먹고 저거 먹고 저건 여기좋고 이런 내용들 뿐이니까... (게다가 제품 효능에 대한 소개는 바로 위에 있는 13가지 추천글을 읽어보시면 알 수 있음) 건강은 건강할 때부터 지켜야 한다. 컴퓨터도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감염되기 전에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안전한 환경으로 지키는 것과 같은 이치다. 이미 아플 때에는 이런 제품들은 다 소용이 없다. 아프면 큰 돈이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건강할 때 부터 지키는게 최고의 자기관리라고 생각한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