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2018년 새로운 시작입니다. 올해부터 알바비가 최저임금이 올랐는데 10% 이상으로 올라서 그래도 매우 반가운 스타트를 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알바를 구하실 때, 시급계산기를 활용하시어 내가 받을 알바비는 총 얼마인지 편하게 계산해 보세요!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올한해가 시작되면서 새롭게 바뀐 정책들이 몇가지 있지만 가장 이슈가 되는 것이 바로 최.저.시.급 인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임금이 올라가면 그것을 지급해야하는 사용자와 지급받는 알바생이 모두 정확한 임금에 대한 확인을 해야하는데요. 시급계산기를 이용하면 오른 임금에 대한 정확한 비용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현재 가장 편리한 시급계산기로는 알바몬에서 제공하는 사용법입니다. 알바몬 웹사이트에서도 가능하며, 모바일로는 알바몬앱에서도 이용이 가능하여 어디서든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급계산기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먼저 알바몬앱에 접속을 합니다. (알바몬앱 설치가 안되어있다면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

2. 앱 접속 후 로그인을 합니다.

3. 개인서비스로 이동!

4. 간편 알바툴로 이동!




알바몬앱 간편 알바툴에서는 알바비를 계산할 수 있는 시급계산기 외에도 주휴수당, 퇴사시 필요한 퇴직금계산기 등 필요 시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한자리에서 이용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하겠지요!




2018년 최저시급이 오르면서 그에 따른 일급,월급도 함께 변동되게 되는데요. 시급을 월급으로 계산시에 근무시간과 근무일수를 입력한 뒤 세금적용 부분도 해당사항을 선택하면 간단하고 정확한 월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바몬앱에서는 공고에 기재된 일급으로 정확한 시급을 확인하고 싶을 때도 시급계산기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바공고에 적힌 일급에 적용된 시급이 얼마인지 계산하고 싶을 때 바로 공고 하단에서 시급계산기를 클릭하면 일일근무시간이 자동적용되어 시급이 바로 계산되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주휴수당 역시 정확한 계산법을 몰라 헤멜 수 있는데요! 이것 역시 알바몬 시급계산기로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니 고민할 필요 없이, 필요 시 바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급이 인상되면서 알바비는 어떻게 달라지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편리하게 알바몬 시급계산기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시급계산기로 2018년 급여 확인하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