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여러분께서 알고자 하는 회사에 대해서 이것저것 조사를 할 때 보통 어디를 먼저 찾게 되나요? 그렇습니다. 회사 홈페이지 입니다. 이 회사의 연혁, 그리고 회사의 목표, 다루는 아이템은 무엇이며 출시하는 제품은 무엇인가에 대한 모든 정보가 바로 웹사이트에 담겨 있습니다. 방문자로 하여금 신뢰와 믿음을 주고 비전있는 회사로 보이려면 회사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정말 잘 만들어야 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그렇기에 회사 웹사이트를 그냥 싼 가격으로만 마케팅을 하는 업체는 조금 경계를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기왕이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곳으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일상 생활속에서 이와 비슷한 경우가 있습니다. 과자가 먹고 싶어도 무조건 싼 가격의 과자만 찾지는 않죠. 살짝 비싸도 맛있는 과자가 있으면 사먹는게 소비자 입니다. 회사의 개성을 살려 줄 만한 그런 웹사이트 제작 업체를 찾는것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내의 수많은 홈페이지 제작업체 중 한 곳인 티나지를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티나지의 기술력 부분에 대해서 가장 손꼽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티나지는 오랫동안 연구하고 발전시킨 자사의 고유 프로그래밍 기술력을 특허청에 등록한 상태 입니다. 이 부분만 보시더라도 기술력 부분에서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는, 이미 웹사이트 제작 기술 부분에서는 인정을 받았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이 모든것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일이 아니며,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로 완성된 결과라는건 여러분들도 아실겁니다.




티나지의 웹사이트 프로그래밍 기술을 통해서 완성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상당히 믿을만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기에서 접속해도 오류가 없으며, 이미지 깨짐이 없는 홈페이지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문제가 생기더라도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서 사후관리를 받아 즉각적인 문제해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티나지에서 제작되는 웹사이트는 모두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되기 때문에 타사에서는 볼 수 없는 장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유동성 부분 입니다. 유동성 홈페이지란, 만약 웹페이지를 새롭게 꾸며야 하는 경우가 발생한다면 보통 업체에서는 새로 홈페이지를 만들어야 한다고 할것입니다. 하지만 티나지 홈페이지는 필요한 기능만 추가하고, 필요없는 기능을 제거함으로서 새로 만든 홈페이지처럼 변합니다. 이렇게하면 비용과 시간 둘 다 절약할 수 있게 되지요.




기술과 사후관리, 디자인 부분이 골고루 잘 어우러져 있는 티나지 입니다. 이미 완성되어있는 다양한 프리셋 스킨들도 준비되어 있으며 맞춤형 홈페이지도 가능합니다. 이 또한 티나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타사 대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퀄리티를 올리고 가격을 내린 티나지의 기술력을 체험해 보세요.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했습니다. 위의 두 사이트는 티나지에서 제작된 회사 웹사이트 중 일부 입니다. 한번 직접 보시고 평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티나지 홈페이지 : http://tinage.net/


회사의 매출과도 직접적인 영향이 있을 수 있는 홈페이지, 회사의 입간판이 될 수 있으므로 절대 오류가 없어야하고 다양한 기기에서도 이상없이 선명하게 보여야 할 것 입니다. 티나지의 기술력과 원스톱 사후관리가 하나가 되어 회사 홈페이지 제작에 최적화 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직접 전화를 통해서 혹은 방문을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성급하게 결정하지 마시고 여러 업체와 꼼꼼히 비교하시어 후회없는 결정을 내리세요.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