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우리나라에는 많은 학원이 있습니다. 학원의 얼굴이 되는 홈페이지, 아무렇게나 만든다면 홍보에 막대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운영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학원홈페이지를 제작할 때에는 아무래도 전문업체를 통해서 만드는게 훨씬 낫습니다. 개인이 이 모든것들을 만드는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특히 결제시스템을 적용시키는건 무척이나 힘든 일이기 때문에 기술력을 필요로 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저는 여기서 기술력 부분을 중요하게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온라인으로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검색을 해보시면 저마다 최저가격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저는 가격이 중요한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믈론 이렇게 말하면 홈페이지가 다 거기서 거기라고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연 그럴까요?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나지라고 하는 학원 홈페이지 제작업체가 있습니다. 이곳은 하루아침에 생겨난 회사가 아닙니다. 다년간 운영하면서 자사의 고유 프로그램 기술을 특허청에 등록한 업체 입니다. 이 정도의 기술력을 갖춘 곳이라고 한다면 믿고 맡길 수 있지 않을까요? 아시다시피 프로그래밍 특허라는게 쉬운 분야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홈페이지 제작 기술도 타사보다 훨씬 낫다고 할 수 있습니다.




티나지에서 만드는 반응형 홈페이지도 충분히 설득될 수 있습니다. 바로 기술력 때문이겠죠? 티나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반응형 웹페이지는 다양한 기기에서 오류없이 또렷하게 노출될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반응형 홈페이지에 오류가 생기면 학원의 수익에 막대한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제작기술은 생명과도 같습니다. 또한 티나지 원스톱 서비스로 차후에 발생할 문제에 대해서 실시간으로 즉각 대응할 수 있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케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공사를 해야하는 경우라면 보통은 새롭게 만들어야 한다고 설명을 들으실 겁니다. 그러나 티나지는 다릅니다. 필요없는 기능은 빼고, 필요한 기능은 넣음으로서 완전히 새로운 홈페이지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비용은 줄이고 시간을 벌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체 개발 솔루션은 평생 무료로 업데이트되어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맞춤 제작도 타사와 비교해 봤을 때 상당히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티나지에서는 홈페이지의 옷과 같은 스킨이라던지 UI 부분에 있어서 이미 만들어져있는 이쁜 플랫폼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스킨을 이용하시면 타사 대비 비용 부분에서 상당히 절감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직접 상담을 통해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티나지와의 제휴를 통해서 완성된 수 많은 홈페이지 중 일부를 직접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어느정도의 퀄리티인지, 반응형 홈페이지로서 속도라던지 오류등은 없는지 경험해 보시면 아무래도 결정하시는데 좀 더 확신을 가지실 수 있을겁니다.



▲티나지 홈페이지 : http://tinage.net/


학원 홈페이지 제작은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아무 업체에서 만들지 마시기 바랍니다. 기술적으로 인정받은 티나지라면 믿을 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직접 전화하시면 친절하게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곳과 비교하시고 꼼꼼히 따질수록 더욱 빛을 발하는 티나지 입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