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한국에서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들은 비싸고 성분도 어디 원료를 끌어다 썼는지 영 믿음이 가지 않아서 해외직구로 사먹기 시작한 아이허브와의 인연이 어느덧 1년하고도 1개월이 흘렀다. 그동안 이것저것 많이 챙겨먹고 나름 신체적으로 건강해짐을 조금 느낀다. 특별히 아픈곳이 없던지라 먹어도 크게 변화는 없어도 분명한건 만약 건강에 신경을 쓰지 않았다면 지금보다는 안 좋아졌으리라.


2017 iHerb(아이허브) 추가 5% 할인 프로모션 소식! 서두릅시다!


아이허브 소문이 이제 주변으로 퍼지기 시작했다. 딱히 홍보하려고 했던건 아닌데, 블로그 글을 보신건지는 몰라도 작은이모께서 여성용 멀티비타민과 아연, 마그네슘, 코엔자임, 콜라겐 등등을 구매하시길 원하셨고, 이것저것 적당한걸 골라서 현재 배송 중 이다. 도착하면 후기글을 남기겠다.


아이허브는 세계적으로 가장 큰 건강식품 관련 오픈마켓이라고 보시면 된다. 해외사이트지만 공식 한글화가 진행된지 오래이기 때문에 지금은 인터넷만 된다면 누구라도 편리하게 접속해서 검색하고 주문할 수 있다. 미국에서 발송되지만 배송기간이 상대적으로 무척 빠르다. 안타까운 사실은, 한국으로 직구시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품들은 최대 6개까지만 배송이 된다는 것! 추가로 구매하고 싶다면 나눠서 구매해야 한다. 이 부분만 빼면 정말 저렴하면서도 성능이 좋은 제품들을 확보할 수 있다.




가장 최근에 구매한 제품들이다. 나우푸드사 제품들만 특별히 10% 이상 할인 행사를 했을 때 구매해서 나우푸드 제품이 많다. 그 중에서 Rhodiola (로디올라) 이건 정말 꿀탬인 듯 싶다. 이 제품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이다.


아답토젠 항스트레스 끝판왕! 아이허브 나우푸드 로디올라 (홍경천) 효능


그리고 제일 오른쪽에 있는 남성용 멀티비타민은 최근에 변경해서 처음으로 한번 먹어보는건데, 괜찮은 것 같다. 가격이 너무 싸서 성분이 혹시 천연이 아닌 인공적인게 들어간건가 의심했지만 딱히 후기글을 보면 그런건 아닌 것 같아서 그냥 아이허브니까 믿고 먹어보려 한다. 기존 멀티비타민 가격이 3만원 이상이어서 좀 부담이었는데, 이걸로 바꿔서 훨씬 그 부담이 줄어들었다.


아무튼, 아이허브에서 괜찮은 제품 찾는 재미도 참 쏠쏠하다. 고정해서 먹는 제품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역시 탐험하다보면 더 좋은 제품들이 눈에 들어온다. 그러면 한번 시험삼아 사먹어보게 된다. 이러면서 점점 아이허브 매니아가 되어가는 것 아니겠는가?



아이허브 연말 할인 적용 코드는?



우선 조건이 있다. 늘 그래왔듯 말이다. 총 구매금액이 60달러 이상인 경우! 이 때, DEC5OFF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 5% 할인 코드인 SSF5774는 동일하다. 또한 40달러 이상부터는 무료 배송이 적용된다.


SSF5774 : 추천코드 5% 할인 (제약없음)

DEC5OFF : 60달러 이상 구매 시 연말 프로모션 5% 할인 적용됨. (2018년 1월 1일 오전 3시까지 사용 가능)

※위의 두 가지 코드가 자동 적용된 아이허브 홈페이지는 여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렇게 간단히 요약해 놨으니 잘 확인하시어 필요하신 제품들을 구매하시면 된다.


솔직히 아이허브에서 어떤 제품이 좋은지 고르는것도 시간이 꽤 많이 소요된다. 그리고 수많은 시행 착오를 거쳐서 결국 자신과 맞는 제품을 찾게 될텐데 그 과정에서 쓸데없는 제품 소비가 이루어진다. 친절한효자손 또한 수많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이제서야 겨우 맞는 것들을 찾았다. 앞으로 또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당분간은 이렇게 쓸 생각이다.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는 이 제품을 한번 직접 사용해보시고 결정해 보시면 좋겠다. 끝.


아이허브 남성건강식품 10가지 추천! -> 여성분들에게도 좋음

BCAA 분지사슬아미노산 효능 및 헬스 보충제 추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