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벌써 12월이다. 올 한해는 소소한 변화가 있었다. 일단 블로그 방문자수가 약 5천명 정도 더 늘어났다는 것! 2018년에는 2만명을 목표로 열심히 한번 뛰어보겠다. 이 모든 결과는 다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며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 것이다.


기어베스트 2017 베스트셀러 할인 이벤트!


친절한효자손이 자주 이용하고 있는 기어베스트에서 2017년의 베스트 상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내일인 12일에 진행한다고 한다. 사실상 오늘부터도 워밍업 기간이라서 다양한 상품들이 이미 판매중이다.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딱 3일짜리 이벤트라서 구매 계획이 있으셨다면 한번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구매해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다.


태블릿PC, 3D프린터, 스마트폰, 액션캠, 스마트워치, 스마트밴드, IP카메라, 이어폰, 키덜트 장난감, 드론, RC카, TV박스, 청소기, LED조명, 손전등, 백팩 등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이 할인 적용 중 이다. 지금까지 기어베스트에서 구매했던 제품들에 대해서도 한번 여기에 개인적으로 이 제품은 진짜 추천할만하다고 생각되는 제품들을 마지막에 나열해 보도록 하겠다.



▲2017 기어베스트 베스트셀러 할인 총 결산!


우선 기어베스트 할인 페이지는 위에 바로 눌러보시면 확인 가능하다. 탑 브랜드 두개가 먼저 보이는데 노트북 제품군이다. 국내에서는 몰라도 해외에서는 샤오미 노트북 에어 13인치 제품군이 불티나게 판매가 된 모양이다. 900달러가 넘는 제품을 이번 이벤트에서는 769.99 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음으로 YEPO 737A 노트북 또한 199.99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다. 아무튼 관심이 있으시면 위의 배너를 눌러 들어가보시라.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


다음으로는 올해에 구매한 기어베스트 제품들 중, 친절한효자손이 생각하는 꿀템 제품들을 아래에 관련글로 남겨두도록 하겠다.



이렇게 베스트상품을 뽑고 보니 의외로 생활가전 쪽 제품도 꽤 된다는걸 알았다. 확실히 기어베스트를 만나고나서 샤오미 브랜드가 우리집 곳곳에 위치해 있음을 실감한다. 각자 제품에 대해서 선발한 이유를 간략히 말씀을 드리겠다.


●1번 : 이 제품은 태블릿PC 이며 그림도 그릴 수 있고, 노트북도 된다. 키보드 독은 구매하지 않았고 본체인 태블릿PC 부분만 구매해서 현재 블루투스 키보드와 연결해서 잘 사용하고 있다. 유튜브에 가끔씩 그림그린걸 올리는것도 다 여기에서 그려서 완성되는 작품들이다.

●2번 : 밤에 전등을 켜면 밝아서 다른 이에게 방해가 되니, 편리하게 스마트폰으로 On/Off를 하는 스마트 전구는 지금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 중 이다. 색상 변경, 밝기 변경 모두 마음대로 할 수 있어서 좋다.

●3번 : 자동차 무선 카팩 대신 사용 중 이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음악을 차 안의 스피커를 이용해서 크게 들을 수 있다. 또한 USB 포트도 두개나 있어서 충전용으로도 용이하다.

●4번 : 고프로만큼 아주 잘 찍힌다. 대만족!

●5번 : 우리집 LED TV를 샤오미 미 TV처럼 만들어 준다. UI도 깔끔하고 무엇보다도 한글 음성지원이 되서 리모컨에 한글로 콘텐츠를 말해서 찾을 수 있다.

●6번 : 이걸 사용한 이후로 앞니가 시렸던 증상이 사라졌다. 그리고 이제 일반칫솔을 못 쓸 정도다. 진짜 깨끗하게 치아를 청소하는 듯 하다. 동생도 이제 전동칫솔을 사용한다.

●7번 : 이건 약간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고 있다. 명세기 IT블로거인데 시계도 스마트워치 그럴듯한거 하나 딱 착용해줘야 하지 않겠는가? 알람도 바로바로 떠서 스마트폰을 가방안에 두거나 주머니에 넣고 미쳐 못 받을 때 유용하다.

●8번 : 현재 거실에 설치되어 있으며, 마찬가지로 IoT 관련 제품이라 유용하다. 밝기도 상당하다.

●9번 : 밤에 물을 먹으러 부엌 냉장고로 향할 때, 어두운 길의 길잡이가 되어준다. 심하게 밝지는 않지만 그래도 길을 밝혀줘서 좋다. 어둠을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이거 강추! 자동 센서가 탑재되어 작은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서 켜진다.

●10번 : 가끔 카페에서 큐브 믹스 플러스 태블릿PC를 사용할때가 있다. 전원코드가 없을 때, 이 보조배터리로 충전을 시킬 수 있어서 좋다. 멀티충전도 되서 스마트폰과 동시에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11번 : 집에 정수기가 없을 때, 혼자 자취하신다면 매일 생수를 살 필요 없이 수돗물을 바로 정수해서 먹을 수 있다. 물값을 겁나게 아낄 수 있는 꿀탬이다.

●12번 :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으면서 성능은 꽤 훌륭한 스마트폰이다. 액정도 커서 큰 화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진짜 추천한다.

●13번 : 이 셀카봉은 삼각대로도 변신해서 세워놓을 수 있으며, 블루투스 리모컨이 별도로 있기 때문에 거치시키고 촬영이 가능하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올해 기어베스트에서 사용해 본 상품들 중 베스트로 이렇게 13가지를 뽑아 보았다. 이것 말고도 많지만, 가장 손꼽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친절한효자손 블로그에서 이런 후기글을 보시고 따라서 구매하시는 분들도 재법 계실 것이라고 생각을 해본다. 그분들에게도 절대 후회가 되지 않는 구매가 되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 할 것이며, 객관적인 면에 서서 후기글을 남길 수 있도록 내년에도 부단히 노력하도록 하겠다. 끝.


LEMFO 렘포 스마트워치 LEM6 스펙 및 가격 할인정보

원플러스 OnePlus 5T 인터네셔널 버전 스펙 및 사전예약 할인 정보

블랙베리 키원(KEYone) 스마트폰 스펙 및 최저가격 정보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