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늘어만가는 수많은 홈페이지들, 그리고 순식간에 무수히 사라지곤 합니다. 사라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답은 당연히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럴 확률이 큽니다. 아시다시피 홈페이지를 만드는 이유는 방문자들을 많이 유입시켜서 최대한 홍보를 하는데 목적이 있는데, 그렇지 못한 경우라면 곤란해지죠. 특히나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기기에서 접속을해도 절대 잘 보이는 그런 반응형 홈페이지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그렇다면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건 뭘까요? 그렇습니다. 바로 홈페이지 제작 기술력 입니다. 어떤 장치에서 접속을해도 오류가 없고, 알아서 자동 크기 조정으로 선명하게 보여질 수 있는 그런 웹페이지가 핵심 기술입니다. 이런 기술력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으며, 고급 기술이 들어갈수록 홈페이지의 가치는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최저가격이라는 마케팅에 우리는 더 이상 현혹되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여기 유일하게 특허청에 기술 등록을 한 홈페이지 제작회사가 있습니다. 티나지가 바로 그렇습니다. 대전에 본사가 있는 티나지는 특허청에 자사의 고유 웹페이지 제작 기술을 등록했습니다. 이 정도의 사실만 봐도 이미 홈페이지 기술력 부분에 있어서는 의심할 여지가 없게 되지요.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과연 어떨까요?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어떨지는 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홈페이지는 오류가 없어야 합니다. 그래야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접속을 해도 깨짐이 없이 선명한 스킨의 웹페이지를 구경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이 점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서 티나지의 기술력이 더욱 빛을 발휘하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티나지의 홈페이지 제작 기술력 중 하나인 플러그인-아웃 방식에 대해서 한번 더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중 만약 쇼핑몰을 제작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쇼핑몰은 계절에 참 민감한 사이트 입니다. 한마디로 우리나라 기후 특성인 4계절에 즉각 대응을 하기 위해서는 스킨을 변경하거나, UI를 새롭게 각 계절마다 구성해야 하는데 보통 이런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리뉴얼 해야 합니다. 따라서 보통 업체에서는 홈페이지를 새로 만들어야 한다고 제시할 것입니다. 그러나 티나지는 다릅니다. 필요없는 기능을 빼고, 필요한 기능을 추가함으로서 홈페이지가 완전하게 변하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비용과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게 되지요.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완성된 이쁘고 멋진 기본 양식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지만,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맞춤 제작도 가능합니다. 옷에 잠시 비유를 하자면 보통 맞춤 정장이 비싼편이죠? 홈페이지 또한 맞춤형이 다소 비싸긴해도 티나지의 기술력 덕분인지는 모르겠으나 타사에 비해 무척이나 비용이 저렴합니다. 한번 이 부분은 직접 상담을 통해서 물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지금까지 이론적인 부분을 많이 말씀드렸는데, 한번 실제 티나지를 통해 완성된 사이트를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 보시면 조금 더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티나지 홈페이지 : http://tinage.net/


더욱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립니다.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비용은 늘 기술력과 비례합니다. 자동차도 그렇고 컴퓨터 또한 기술이 좋은 제품일수록 비싸지는 법 입니다. 소프트웨어도 기술력의 차이를 무시할 순 없습니다. 또한 차후에 발생 될 혹시 모를 오류에 대비해서 언제나 사후관리 시스템이 철저히 준비된 그런 곳으로 선택하시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 입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