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예전에 전동칫솔에 대해서 후기글을 남긴적이 있고, 얼마나 찰지게 썼는지는 모르겠으나 그 글을 보고 여자친구분께서도 자기도 전동칫솔을 써야겠다고 했을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 실제로 앞니가 간헐적으로 시려웠는데 전동칫솔 사용 이후로 그 증상이 눈 녹듯 사라졌다. 이번에는 동생을 위해 하나 더 장만하려 한다.


Xiaomi Oclean One Rechargeable Sonic Electrical Toothbrush - INTERNATIONAL VERSION


득을 보았으니, 동생아! 너도 평생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한살이라도 젊을 때 부터 열심히 관리를 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일반칫솔보다는 역시 전동칫솔을 구매하여 매일 양치를 하는게 낫다고 본다. 이번에 샤오미에서 수케어 브랜드 말고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였다. 이름은 오클린 원 (Oclean One) 이라고 한다. 훨씬 파워풀하면서 원래 들어가던 모터보다 더 좋은 BLDC (고효율 자기부상) 모터가 탑재되었다. 수명은 배로 늘어났으며 당신의 치아는 하예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미백효과는 기본인데다 꾸준히만 사용하면 치석제가 효과까지 있으니 쓰지 않을 이유는 없는 것 같다.


자고로 예로부터(?) 치약보다 중요한 것이 칫솔이라고 하였고, 칫솔보다 더 중요한 것이 바로 양치질이라고 했다. 결국 모가 닿지 않는 정교한 공간까지 구석구석 닦아줄 손기술이 없다면, 이렇게라도 해서 미쳐 제거하지못한 미세 음식물이나, 치석들을 깔끔히 없애줘야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전동칫솔은 너무나 좋은 것! 후기글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참고글을 읽어보자.


샤오미 초음파 전동칫솔 수케어 SOOCAS X3 후기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jPmuuG

쿠폰코드 : XMOCLN

할인정보 : 200대 한정판매 ($56.99) - 쿠폰 소진 시 까지

칫솔모 정보 : https://goo.gl/7buw7k


위의 제품페이지에 들어가서 한글로 번역하시면 자세한 제품 상세내역이 나와 있지만, 한번 이곳에 서술하자면 다음과 같다.


● 고효율 자기 부상 BLDC 모터 :

고주파의 음파 진동은 분당 42000 스트로크와 280gfcm의 강한 토크 출력으로 브러시 헤드에 효율적으로 전달됩니다. 이 엄청난 진동으로 치아 틈을 효과적으로 닦아주고 치석을 제거하기 위해 물과 치약 거품을 구동하여 펄스 힘을 형성하게 됩니다.


● 고밀도 Brilliant Planting Brush :

독일 Pedex 브러시와 Pedex fade-prompting 브러시의 공동 기술의 만남은 평판 좋은 American DuPont Tynex Brilliance 브러시를 채택하여 이중 광택으로 브러시 품질이 향상되어 브러시 헤드가 녹슬지 않고 환경 친화적이며 튼튼하고 오래 갑니다. 긁힘에도 끄떡 없습니다.


● 3가지 청소 모드 x 4가지 청결 모드 :

맞춤형 청소 케어 프로그램 12 가지 모드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Clean, Whiten, Massage 및 4 단계 청결도의 세 가지 청소 모드로 그룹화 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의 APP에 의한 72가지 무료 기본 옵션을 기반으로 자신의 청소 모드를 사용자가 마음껏 선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블루투스 기능을 갖춘 APP 제어 :

블루투스 4.2 BLE을 통해 칫솔을 APP에 연결하면 일상적인 습관 및 청소 요구 사항에 따라 간편하게 칫솔질 모드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센서 내장형 표준 브러시 :

다양한 센서를 사용하여 칫솔질 시간, 각도, 압력 및 몸짓을 감지하게 되며, APP에 연결할 때 칫솔질 피드백 보고서를 살펴보고 점차적으로 치아를 닦는 습관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 3.5시간 퀵 차지! 마그네틱 충전 :

다른 칫솔과 비교하여, Oclean One은 3.5시간의 빠른 고속 충전으로 완전히 충전되고 나머지는 15-20 시간 동안 완전 충전됩니다. 치아를 하루에 2번 닦고 한번에 2 분간 닦는다면 60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긴 대기 시간 :

완전히 충전 된 칫솔은 60일 동안 정기적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한 배터리 수명을 가집니다. APP에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어 적시에 충전 할 수 있습니다.


● 소형 및 단일체 디자인, IPX7 방수 등급 :

유니 바디 (uni-body)는 모든 부품이 매끄럽게 연결되도록 해주며 최고의 그립감으로 칫솔질을 편하게 해줍니다. IPX7 방수 등급으로 습기가 많은 화장실 내에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컴팩트 한 디자인으로 외관이 좋아졌으며 욕실에도 잘 어울립니다.


이정도면 정말 우리나라에서 현재 유통되고 있는 오XB 전동 칫솔보다 훨씬 좋은 사양이라고 생각한다. 원래 89.99달러 정도 하던 제품인데, 지금 쿠폰할인 중이라서 56.99 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무려 30달러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왔으니 한번 질러보려고 한다. 동생도 평소 전동칫솔로 양치질 하면 좋은지 물었으니 확실히 이번 기회를 통해서 각인시켜 주도록 하겠다. 오복 중 하나인 치아 건강을 안일하게 방치했다가는 나중에 크게 후회할지 모른다. 치아보험도 들어놓지 않았으니 건강할 때 부터 잘 관리해주도록 해야 한다. 끝.


UMIDIGI S2 Pro 글로벌롬 중국직구 스마트폰 사양 및 가격

샤오미 미맥스2 일주일 사용후기 (장단점 요약)

애플 에어팟을 닮은 HBQ i7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사용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