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요즈음 기업 웹사이트를 제작하려고 하는데 수 많은 제작 회사들이 있는건 잘 아실 것 입니다. 각 회사마다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선뜻 뭐 하나를 선택하려면 상당히 어렵습니다. 여기가 저기같고... 저기가 여기 같죠. 비슷비슷해서 비교도 어렵습니다. 이럴때는 뭐가 가장 중요할까요? 제 생각은 무조건 기술력 입니다. 왜 그런지 이유를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기술력은 한마디로 웹사이트 제작의 원동력이 됩니다. 현존하는 수많은 건축물들, 기술가들의 다양한 실력들, 모두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결과물 입니다. 또한 훌륭한 기술일수록 가치가 올라갑니다. 흔히 장인정신이라고 하죠? 정말 몇 세대에 걸쳐 신의 기술을 얻은 장인분들이 한땀한땀 만들어내는 작품들은 억대 그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만큼 기술력이 최고라는 뜻일 겁니다. 세상 모든일이 그렇습니다. 기업 홈페이지도 예외가 아닙니다. 제작 기술력이 좋기 때문에 가격도 올라가게 됩니다. 따라서 최저가격만을 제시하는 업체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입니다. 그러니 최저가격이라는 말에 더 이상 속으시면 안 됩니다.




가격과 기술은 무조건 비례하게 되어 있습니다. 티나지라는 업체를 안내해 드릴껀데 이곳은 기업 웹페이지 제작 회사이면서 동시에 프로그래밍 특허까지 갖고 있는 회사입니다. 아시겠지만 특허라는게 하루아침에 만들어지는것이 아닙니다. 꾸준한 연구개발과 노력을 통해서 자신만의 기술을 완성시킨 결과물인 것입니다. 티나지는 이렇게 노력으로 지금까지 운영되어오는 회사입니다. 이것만 보시더라도 티나지의 홈페이지 제작 기술은 굳이 눈으로 안 봐도 알 수 있는 것이죠.




제목에서도 말씀드렸듯 티나지와 만나 탄생되는 웹페이지는 훌륭한 기술로 만들어지게 됩니다. 반응형 웹페이지의 핵심은 바로 기술력 입니다. HTML, CSS, JavsScript 등등의 코딩 기술을 통해서 오류없고 다양한 기기에서도 완벽하게 반응형으로 동작하는 홈페이지를 만드는게 핵심이라고 할 수 있죠. 이 부분은 티나지가 가장 자신있어하는 분야 입니다. 제작 비용만 싸면 과연 이런 것들이 고객분들에게 만족시켜줄만한 퀄리티로 나오게 될까요? 그건 아닐겁니다. 또한 홈페이지 사용 도중 문제가 생기면 바로 조치할 수 있는 유지보수팀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게 다 제작비용에 포함이 되는 것 입니다. 결코 최저가격으로 완성될 수 없습니다.




여기서 또 한번 기술력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보통 새롭게 개편한다고 한다면 대부분의 업체에서는 처음부터 새로 제작해야 한다고 할 겁니다. 과연 그 방법만 있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티나지에서 제작된 홈페이지는 다릅니다. 기존의 필요없는 기능을 빼버리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완전히 새로운 홈페이지가 탄생 됩니다. 이렇게하면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이 티나지의 자체 개발 솔루션 시스템 입니다.




티나지는 오로지 기술력으로 승부를 보고 있습니다. 기술력에는 디자인에 대한 부분도 포함이 됩니다. 디자인을 잘 하는것도 엄연히 홈페이지 기술이며, 디자인이 좋아야 당연히 잘 팔린다는 것은 누구라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이미 만들어진 디자인 완성형 플랫폼도 종류별로 많이 준비되어 있지만, 고객님이 원하시는 형태로 얼마든지 맞춤형 제작도 가능합니다. 맞춤 제작 홈페이지도 타업체외 비교해 보시면 금방 아실 부분이며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을 하실 겁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위의 두 홈페이지는 티나지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수 많은 홈페이지 중 일부 입니다. 직접 방문해 보셔서 어떤 구조이며 하나씩 클릭해 보시면서 반응 속도를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에서도 확인해 보세요. 확실히 한번 보는것이 더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론설명은 앞에서 충분히 드렸으니 실제 결과물을 한번 살펴보시는게 어쩌면 더 크게 알 수 있을 겁니다.




▲티나지 홈페이지 : http://tinage.net/


기업 웹사이트 제작에 있어서 제가 말씀드린 기술력을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티나지에게 믿고 맡겨 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직접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웹페이지 제작은 무조건 싸다고 해서 좋은게 아닙니다. 기술력과 디자인, 그리고 사후관리를 모두 합쳤을 때 합리적인 가격인지, 그리고 잦은 오류는 없는지, 수정이 용이한지, 차후 리뉴얼 부분에 있어서도 유동성 있게 조절이 가능한지 등등 이런 AS적인 부분도 고려하시어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