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기어베스트에서 독점 발표하고, 독점 판매하는 제품 소개 시간이다. 이번 상품은 츄위 서북 미니라고 하는 태블릿PC인데, 그 쓰임과 생김새가 마치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북과 흡사하다. 설마 겨냥하고 나왔을까...? 싶지만... 뭐 어쨌든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그저 싸고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주면 땡큐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Chuwi SurBook Mini 2 in 1 Tablet PC


Chuwi(츄위) 브랜드는 중국내에서 태블릿PC, 랩탑, 노트북을 주력으로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는 회사다. 레노버는 국내에서 많이 알려져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데, 레노버의 아성을 잇는 또 다른 회사 중 하나가 바로 Chuwi 라고 하는 회사다. 레노버보다 더 저렴한 제품들이 많은데다 성능도 레노버 못지 않기 때문에 해외직구를 즐기시는 분들, 특히 IT 쪽으로 많이 구매하시는 분들은 츄위 제품을 잘 아시는 분이 꽤 되실 것이다. 주변 동생 중 한명도 저렴하고 괜찮은 노트북을 찾고 있어서 과감히 여기 회사의 상품을 소개시켜 주었다. 녀석은 너무 싼게 아닌가 싶어 결국 국내 브랜드를 택했다...으이고!!!



▲츄위 서북 미니 제품정보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GBxvWv

할인정보 : 500대 한정판매 ($249.99) - 11월 20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에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시는 것 처럼 기어베스트 독점 판매 이벤트로 이번달 20일까지 249.99 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평소 태블릿PC를 가지고 싶으셨다면? 윈도우10이 탑재된 제품을 원하셨다면? 딱 이 제품이 정답이다. 서피스북과 흡사하기에 보관도 용이하다. 아톰의 최신 CPU인 아폴로레이크 기반 셀러론 N3450 프로세서 탑재로 인터넷 및 문서 사용 용도로는 무척이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가볍게 사용하기 딱 좋은 용도의 태블릿PC라고 보시면 된다.


● 125도 조절 가능한 킥 스탠드

● Windows 10 OS 탑재

● Intel Celeron N3450 쿼드 코어 1.1GHz, 최대 2.2GHz : 이전 체리트레일 대비 약 30% 향상된 성능

● 고급 멀티 태스킹을위한 4GB DDR3 RAM

● 64GB eMMC5.1 ROM 저장 용량

● 2.0MP 후면 카메라 + 2.0MP 전면 카메라

● 2 x USB 3.0 (Type-A) + Type-C 인터페이스

● 외부 마이크로SD메모리 최대 128GB까지 지원

● 듀얼밴드 와이파이 지원 : 2.4/5.0GHz (802.11 b/g/n/ac)

● 대용량 리튬-폴리 배터리 8000mAh로 넉넉한 사용 시간 제공


이 정도의 스펙을 가지고 있음에도 가격이 20만원대라면 정말 훌륭한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와콤처럼 필압까지 가능했다면 이건 정말이지 신의 태블릿 등급이 되었을 것이다. 만약 프리젠테이션용, 출장용으로 가볍게 문서작성에 필요한 노트북을 찾고 계시면 이 제품이 딱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USB-C 타입으로 확장 허브를 연결해서 여기에 HDMI며 각종 유선랜 등등 다양하게 인터페이스를 확장하면 주변기기와 연결에 전혀 걸림돌이 없을 것이다. 끝.


만도풋루스 전기자전거 F-Wheel DYU 스펙 및 가격 할인 정보

레노버 P8 태블릿PC - 8.0인치 화면과 스냅드래곤 625의 환상 조합

샤오미 액션캠 4K 미지아 미니 카메라 사양 및 가격 할인 정보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