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홈페이지제작을 할 수 있는 곳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하지만 그 중에서도 잘 만드는 홈페이지제작 업체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또 만족스러운 홈페이지제작을 만들 수 있는 곳을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너무 많은 홈페이지제작 업체가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하나 하나 살펴보기는 많은 시간이 필요로 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개인 또는 기업 홈페이지제작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제작비용이 합리적인 하오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매우 만족스러워 하는 곳 입니다.




하오웹은 홈페이지제작만을 10여년 이상 해온 전문 업체로 500개 이상의 파트너사, 2,0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실행 해온 곳으로 일반 홈페이지부터 반응형, 모바일, 쇼핑몰 등 모든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한 곳 입니다.




하오웹 홈페이지제작의 장점을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1) 다양한 경험을 볼 수 있는 다량의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보유


홈페이지제작 실력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홈페이지를 제작 해온 결과물을 볼 수 있는 포트폴리오 입니다. 다양한 홈페이지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제작 경험이 그 만큼 많이 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단순히 개수를 채우기 위해 허위로 만든 포트폴리오 수록이 아닌, 실제 진행해 온 다양한 기업, 종류의 홈페이지 포트폴리오를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각 분야별 전문인력 보유


홈페이지제작을 하실 때 많은 업체 중 하청 업체나 외주 업체를 통해 진행을 하시는 곳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업체의 경우 홈페이지제작비용이 기존 보다 비싸지는 경우가 있으며 디자인 퀄리티 부분이나 피드백 부분에서 보장 받기 어려울 수 있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 구성되어 있어 업체 내에서 모든 제작 진행 과정을 컨트롤 하는 곳에서 진행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오웹은 기획, 디자인, 개발, 퍼블리싱, 코딩, 유지관리 까지 각 분야별 전문인력으로 제작 퀄리티에 있어서 확실히 보장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3) 개발능력 부분에서 특화


쇼핑몰, 여행사 홈페이지 같은 경우는 예약, 결제 관리 시스템을 추가 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 홈페이지 보다 당연히 고가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체 개발 솔루션이 잇는 곳에서 진행 해야 자체적으로 관리 시스템을 개발 할 수 있는 곳에서 진행 한다면 확실히 비용 부분에서 아낄 수 있습니다. 해외 홈페이지의 경우 페이팔, 알리페이, 위챗페이 등 해외 결제 시스템도 추가가 가능하기 때문에 역직구 홈페이지 제작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4) 자체 번역사 보유


일반적으로 홈페이지제작 업체에서 외국어 홈페이지를 만들 경우 번역기를 돌리거나 번역업체에 따로 맡겨야 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이 이중으로 들기 때문에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오웹에서는 자체 번역팀이 있어 번역 후 자체 감수를 통해 완벽한 번역으로 만든 글로벌 홈페이지제작도 가능합니다.




5) 합리적인 홈페이지제작비용 견적


홈페이지제작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비용문제입니다. 홈페이지제작비용 견적을 받게 되면 싼 가격부터 터무니 없이 비싼 비용을 요구하는 곳을 종종 볼 수가 있습니다. 하오웹은 이런 곳과는 다르게 필요한 구성 기능에 따라 딱 맞는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해 드리고 있으며 필요 없는 기능을 굳이 추가 유도하여 추가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제작 업체 하오웹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하오웹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맞춤형 홈페이지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사항, 분석에 따른 서비스 특성을 고려하여 홈페이질를 기획 후 제작하는 전문 업체입니다.


전문적인 상담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하오웹

http://haoweb.co.kr/

1666-5691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