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한국인 중 나이가 좀 있으신 어르신분들께서 쉽게 걸릴 수 있는 질병 중 하나가 바로 골다공증이다. 말 그대로 뼈에 구멍이 숭숭 생기면서 밀도가 떨어지는 병이다. 골다공증에 걸리면 뼈가 쉽게 부서질 수 있기 때문에 이 때 근육이 손상될 우려, 그리고 장기들이 다칠 확률도 존재한다. 따라서 뼈는 건강할 때 부터 단단히 유지되도록 지켜야 한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아이허브 비타민D 20% 할인 소식!


특히 밤낮으로 일 하느라 햇빛을 제대로 받지 못하시는 현대인분들에겐 더더욱 필요한게 바로 비타민D다. 보통 뼈 하면 칼슘이라고 생각하시는데 칼슘만큼 중요한게 바로 비타민D 라고 할 수 있다. 비타민D는 광합성으로 생성되어 흡수되는데, 방금 말씀드렸던 것 처럼 하루종일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 여러분들에게는 이럴 시간 조차 허락되지 않는다. 따라서 우리는 비타민D를 영양소로 보충해서라도 뼈의 건강을 지킬 의무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어떻게 될 지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다.


필자는 늘 아이허브에서 건강식품을 챙겨먹는다. 하루에 10개정도 먹는데 주변에서는 너무 과하게 먹는 것 아니냐는 걱정의 우려가 쏟아져 나온다. 하지만... 이거 하나하나 따지면 정말 안 먹으면 안 될 정도로 중요한 요소들이라... 어느것 하나 포기할 수 없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비타민D다. 이번에 마침 떨어져서 구매해야 되는 상황인데, 20% 할인 프로모션을 하니까 싸게 구매할 수 있었다.




어제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제품들이다. 정말 하나하나 설명하자면 설명이 길어진다. 그래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참고글을 살펴보시길 바란다. 도움이 될 것이다.


아이허브 건강식품 10가지 추천, 이건 꼭 먹어야 돼!




최대 25% 할인 받는 방법은 위에 나온 것 처럼 코드 두 가지를 사용하면 된다.


SSF5774 - 추천코드 5% 할인 적용

VITD20KR - 비타민D 제품에 대하여 20% 할인 적용 (11월 8일 오전 3시 종료)

●위의 두 개의 코드가 자동 적용된 링크는 여기를 눌러 들어가면 됨.


이렇게 두 가지 코드를 사용하여 최대 2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혹시라도 적용이 안 되어 있다면 수동으로 넣으면 적용 될 것이다. 비타민D만 할인 된다는게 참 아쉬운 일이지만, 그래도 나머지 제품들도 5%씩은 모두 할인 받을 수 있으니까 좋다. 아이허브는 제품 퀄리티가 좋은데다 가격까지 저렴한 편이라 국내에 있는 많은 분들이 이렇게 해외직구를 통해서 건강을 챙기고 있다. 배송도 무척 빠르다. 일주일도 안 걸린다. 평일 기준으로 4~5일 정도면 도착한다.


늘 아이허브 관련 글을 작성할 때마다 마무리로 하는 이야기다. 건강은 건강할 때 부터 지켜야 한다. 이미 고장나서 고치려면 돈도 많이 들고, 복구가 된다는 보장도 없다.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게 최고의 건강지킴 방법이다. 필자는 아이허브와 평생을 함께 할 것이다. 끝.


아이허브 앱 5% 추가 할인으로 최대 10% 싸게 구매하는 방법

간기능(지방간) 개선에 도움되는 실리마린(밀크시슬) 효능

어머니께서 드실 여성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추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