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예약] Windows10 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하기



드디어, 예약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윈도우10의 출시가 눈앞에 다가오긴...했지만,


음...뭐 지금 예약 안해도 어차피 나중에 무료로 다운로드가 분명 될꺼에요.


따라서, 미리 막 예약 안하셔도 되요~

저도 안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어차피 윈도우10 나오면,

이녀석이 신생아 수준이기 때문에, 보안성 문제도 있고,


무엇보다도 호환성에 많은 문제가 분명 나타날 거에요.


어도비 같은 유명한 프로그램들, 오피스는 말할것도 없겠지만,

기타 나머지 중소기업 프로그램들을 실행하면, 아마 버그도 많이 생길테죠...후후후 +_+




어쨌든, 미리 윈도우10을 예약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 접속하시어,

순차적으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http://www.microsoft.com/ko-kr/windows/features





그래요....무료이고, 쉽고, 걱정할 필요가 없지요...

근데 나는 걱정이 좀 되는데??? -_-





시스템 요구사항은 뭐~ 운영체제니까~

높지 않아요^^ 요즘 컴퓨터에 왠만하면 다 설치되고,


그리고 윈도우즈도 그동안 버전업을 해 오면서 최적화가 많이 되어서

상당히 가벼워지고 있다고 볼 수 있지요.





최고의 윈도우즈를 받으세요!

네. 받을께요. 나중에~





예약하는데, 위의 스샷처럼 저렇게 작업표시줄에 윈도우 창 모양의 아이콘이 생성이 되는데

저는 윈도우8 이라 그런지...보이질 않네요 ㅎㅎㅎㅎ





즐기세요~! 윈도우10 설치후 즐기세요~!





멋진 작업을 윈도우10과 함께 해보세요^^

윈도우10은 2015년 7월 29일에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no2


그럼, 지금 윈도우10으로 무료업그레이드 예약이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보시는 것처럼, 우선 자신의 OS가 윈도우7 서비스팩1 이거나, 윈도우8.1 이상이어야 하고요,

저처럼 그 사이 중간 OS인, 윈도우8 사용자 분들은, 어서 8.1로 업데이트를 해야 합니다.


또한 인터넷에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하는건 기본이죠^^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듯, 무료업그레이드는 좋으나...분명 호환성에 문제가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므로,

좀 더 안정적으로 쓰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출시후 한....3~4개월 이후에 한번 윈도우10을 사용해 보시길 권장해요~!


저는 모험을 좋아하니...출시되면 바로 써보도록 하지요. 흐흐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