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핀터레스트를 제가 취미로 심심하면 웹서핑을 하는데요. 이리저리 넘실넘실 돌아다니다가 딱 찾았어요. 디아블로3 에너지 창 UI 를 말이지요. 이거 어떻게 만드는 건지 되게 궁금했었거든요. 이제 그 궁금증이 풀리는 듯 합니다.

 

이건 냥이 발바닥 아이콘 만들어 놓은 건가봐요. 아이구! 저 젤리를 표현한것 보소! 완전 귀요미로군요.

 

이건 디아블로는 아니지만, 에너지바 사이드를 둘러싸고 있는 금속형태의 질감을 표현한 링을 그린거네요? 이것도 느낌좋구요.

 

바로 이것이 제가 원하던 것이에요. 디아블로3 에너지창 UI 만드는 방법! 역시 대륙의 힘은 후덜덜합니다. 나중에 이 방법을 활용해서 제가 직접 한번 제작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정육면체에 맵핑 하듯 만든것 같은데 귀엽고 아기자기 해서 한번 찾아봤어요. 캐주얼 게임에 많이 쓰이면 괜찮을 것 같아요.

 

이건 인포그래픽 같네요? 동물을 의인화 해 놓은 듯한 그런 느낌이네요. 그러면 이번주 내로 저 디아블로3 체력바에 도전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시고 용기를 주세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