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정중한 문체를 사용하게 됩니다. 이번 글은 현재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를 많이 봐주시는 분들 중에서 정말 열심히 활동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기어베스트를 자주 이용을 하는데요, 그것은 제품의 퀄리티도 괜찮고 가성비도 훌륭해서 이용하는 것도 있지만, 기어베스트의 커미션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GearBest Associate Program


기어베스트는 중국 직구 사이트 입니다. 한국에서도 재법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가 가장 크죠. 그리고 괜찮은 제품들도 많습니다. 기어베스트는 일종의 11번가나 G마켓, 옥션같은 중개 역할을 합니다. 기어베스트안에는 샤오미, 화웨이, 엘레폰, 블랙뷰, 비링크 등등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이 있습니다. 모두 기어베스트와의 계약으로 때때로 독점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하며,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들을 많이 진행하기도 하지요. 계약이 되어 있기에 제품에 별도의 AS기간이 표시되어 있지 않다면, 통상적으로 기어베스트에서 자체적으로 1년 무상 A/S를 진행합니다.


저는 기어베스트가 참 괜찮은 직구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사는 집은 이제 점점 중국 IT 및 생활 가전 제품들이 하나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미 전등은 모두 샤오미 스마트 전등으로 바뀌었으며, 간이 정수기와 전기포트도 모두 샤오미 제품 입니다. 진짜 괜찮은 제품입니다. 중국제품은 잔고장이 심하다는 말은 이제 옛말 인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제조되는 중소기업 제품들보다 한수 위 인 듯 합니다. 아무튼 이런 기어베스트를 이용하면서 커미션 프로그램까지 같이 진행하게 되니, 더욱 좋습니다.


이런 기회를 저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에게도 한번 드리고 싶습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이번만큼은 아무나 받지 않겠습니다. 현재 제가 생각하는 기본 조건은 갖춰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무조건 성실하신 분! (적어도 1일 1포스팅을 잘 지켜주신 분)

2. 인성이 바르신 분!

3. 기왕이면 IT 관련 블로거

4. 하루 방문자 평균 1000명 이상


이 네 가지는 갖추신 블로거라면 언제든 환영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이셔도 상관 없습니다. 어떤 블로그 플랫폼을 이용하시던 관계 없고, 저 위의 조건들만 맞다면 괜찮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블로그에 애착을 가지시고 IT 기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이런 기회는 정말 좋은 찬스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진지하게 생각을 해 보시고, 카톡 "친절한효자손" 을 검색하시어 1:1 대화를 신청하세요. 혹은 이곳에 댓글을 남겨주셔도 됩니다.


기어베스트 커미션 프로그램으로 블로그의 퀄리티도 올리고, 괜찮은 제품들도 많이 만나보세요. 그리고 달러도 벌어보세요. 생각보다 재밌습니다. 저도 아는 만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블로그 부업! 헬로모바일 알뜰폰 다이아 활동으로 수익(돈)벌기

블로그수익? 텐핑으로 만들자!

코믹츄어 웹툰작가 지망생 모집! 만화만 꾸준히 그려도 돈 벌 수 있다!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