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제 추석이 멀지 않았습니다. 특히나 올해 추석연휴가 엄청나게 길어서 다들 이번 휴일을 이용해서 평소 시간이 나질 않아서 못 했던 여러가지 것들을 진행하실 것 같네요. 저 역시 이번 추석연휴 때, 동생과 친한 친구와 같이 1박 2일 캠핑을 떠나려고 합니다. 고기도 구워먹고 배스낚시도 즐기는거죠! 일단은 추석은 가족들과 먼저 보내야 하기에, 올해 추석은 뭘로 선물을 드려야 좋을까 하고 생각해보면 역시 고기생각 뿐 입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바로 이 고기입니다.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지 않습니까? 그러면 한번 둘러보시도록 하겠습니다.




고기생각은 작년쯤 방문했던 곳 입니다. 최초 알게 된 루트는 바로 지인소개! 부산에 친한 친구가 있어서 놀러갔다가 고기가 여기가 싸고 맛있다면서 같이 방문했던 해운대 전통시장 안쪽에 자리잡고있는 고기생각 이라고 하는 가게 입니다. 참 고기가 진짜 괜찮아요. 음~! 맛이 좋아요. 근처에는 해운도도 있어서 여행하면서 식사 먹거리를 찾기에 무척이나 최적화된 곳이죠.




위치는 이곳 입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이 계실 것 같아 여기에도 주소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94-240 해운대 시장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32)




시장 안쪽에 위치해서 처음 방문시에는 다소 찾기가 어려울 수 있겠지만, 시장길이 뭐 드넓은 미로도 아니기에 스마트폰 지도 앱만 있다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항상 명절때마다 할인이벤트를 하곤 했는데, 올해는 어떨지 모르겠군요. 할인을 하지 않더라도 기본 가격이 다른 정육점에 비해서 저렴한건 사실입니다.




해운대에서 최저가에 한돈과 한우를 판매하고 있다고 이렇게 대대적으로 홍보 중! 고기생각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질 좋은 고기를 고객들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의 가격표를 보시면 확실히 저렴하다는 걸 알 수 있죠? 그래서 저는 명절때마다 고기생각에서 주문을 합니다.




매번 부산으로 직접 가느냐구요? 아니에요! 온라인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전화주문도 가능하죠. 보시다시피 이렇게 주문을 하면 왠만하면 당일배송으로 진행됩니다. 저녁 늦게 주문하면 당연히 당일은 불가능하겠죠?




고기생각의 고기가 저렴한 이유와 고기 퀄리티가 남다른 이유가 각각 있습니다. 우선 비용이 싼 이유는 보시다시피 유통마진이 빠지기 때문입니다. 거의 직송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농장에서 도축 후, 바로 고기생각으로 들어옵니다. 그래서 저렴할 수 밖에 없어요. 또한 고기의 품질이 좋은 이유는, 이곳 사장님이 5성급 파라다이스 호텔 조리장 출신이라고 합니다. 직접 고기를 선별하시기에 고기 맛이 좋을 수 밖에 없어요. 이 정도면 뭐 더이상 설명할게 없을 것 같습니다.




벌써 주문을 받기 시작하신 모양입니다. 놀라운건 해운대가 아무래도 관광지다보니 외국 손님들도 재법 많이 주문을 하신답니다.




이분이 바로 고기생각 사장님 이십니다. 고기마스터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다양한 고기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 입니다. 해운대에서 고기생각을 모르신다면 섭섭할 정도로 인기가 좋습니다. 아마 이번 추석에도 주문이 많이 밀릴 것 같습니다. 작년에도 그랬으니까요.




저는 대패삼겹살도 좋아합니다. 얇으니까 빨리 익고 먹기도 수월하기 때문이죠. 이런 국내산 대패삼겹살도 역시 싸게 판매하고 있군요. 이번에 같이 주문할까 합니다. 캠핑 가서 먹으려구요.ㅎㅎ




사진만 보셔도 대충 느껴지십니까? 확실히 한우선물세트 퀄리티가 남다릅니다. 명절 최고의 선물로 딱이죠? 고기는 정말 질리지 않는 음식인 것 같아요. 어제 먹었어도 또 먹고 싶은게 고기죠!




한돈, 한우 외에도 국내산 토종 닭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포장도 정성스럽고 안전하게 진행됩니다. 이렇게 충격 보호 및 냉기가 유지되는 박스에 잘 넣어둡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포장박스들! 정성이 느껴집니다.




최종 택배 발송 전! 이제 받아보시면 무척 마음에 드시겠죠? 저 역시 부모님 드리기 위해서 한우선물세트 두개 구매했습니다. 어차피 가족이 다 모이는거라 부모님 선물이 곧 제 입으로 들어오게 되겠지요?! ㅎㅎㅎ 따지고보니 결국 제가 먹으려고 산거네요^^;


부산 고기생각! 한우선물세트 추천합니다. 퀄리티 좋고요! 국내산 최고의 고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엄선하여 고기를 중간 유통을 확 줄이고 가지고 오시기에 가격도 저렴합니다. 수육을 비롯해서 전국으로 택배 서비스가 가능하며, 부산 지역은 퀵으로 한시간 이내에 원하시는 고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94-240 해운대 시장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32)

전화 : 010-3007-0089

홈페이지 : http://www.busangogi.com


<이 글은 '고기생각'으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