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여친네 집은 슈퍼에서 물을 늘 사먹고 있다. 물값이 솔직히 비싼건 아니지만 매번 사는것도 일이고, 무게도 상당히 무겁고해서 차라리 정수기를 놓으랬는데, 매달 랜탈비도 있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국내 필터를 믿지 못 하겠다고 한다. 하긴.... 이 부분은 충분히 납득이 되는 부분이기에 말을 잇지 못하였다. 그래서! 이걸 준비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Xiaomi VIOMI MH1Z - 3.5L 전기 필터 주전자


예전에 샤오미 전기 필터 주전자에 대한 언급을 했던적이 한번 있다. 그 때에는 그냥 이런 제품이 있습니다~ 정도의 소개였기 때문에 특별히 눈에띄는 내용은 없었다. 그냥 이론 정도였고, 이번에는 마침내 그 실물을 직접 체험하게 되었다. 솔직히 사먹는 물 보다 훨씬 안전하고 비용도 절감하는 1석 2조의 효과라고 생각한다.


샤오미 VIOMI MH1Z 3.5L 전기 필터 주전자로 건강을 지키자!



▲VIOMI 샤오미 슈퍼필터 정수기 주전자 제품정보


사실 이것을 주전자... 라고 보기가 좀... 왜냐하면 이 제품의 핵심 기능은 바로 정수 기능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필자의 생각은 정수기 주전자가 아닌, 주전자 정수기가 맞지 않을까 싶다. 뭐... 그게 그건가? 애니웨이, 이 제품은 현재 필자의 여친느님께서 아주 잘 사용하고 계신다. 마른 하늘의 단비마냥 아주 고마운 아이템이다.




기어베스트에서 VIOMI 전용 필터도 판매하고 있으니 추가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서 구매하시면 되겠다. 참고로 같이 구매하면 조금 할인이 적용된다.


샤오미 VIOMI 정수기 주전자 필터




필터는 딱 한개 들어있으며, 이 필터로 최대 6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많이 정수를 하든 안 하든, 필터는 개봉하는 순간! 수명이 닳기 때문에 기왕이면 많이 사용하기를 바란다. 참고로 이 필터는 7중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불순물제거율 99%, 정확도 98.35%, 납 제거율 99%, 구리 제거율 99%, 카드뮴 제거율이 99%다. 훌륭한 필터다! 또한 필터안에는 세균억제제가 117g 이나 들어있다.




저기 위에 동그란 부분에 수돗물 혹은 기타 정수를 필요로 하는 액체(?)를 넣어주시면 되겠다. 커버를 개봉해서 부을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다.




이 스위치는 필터의 수명을 직관적으로 보여 주는 부분이다. 앞서 설명했듯, 개봉하는 순간부터 수명이 카운트다운이 되기 때문에 아마 6개월간의 시간을 계산해서 보여주는 장치로 보여진다. STATUS 버튼을 누르면 램프에 불이 들어와서 현재의 수명을 대략 알 수 있으며, 필터를 교체하고나면 STATUS 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다시 초기화되어 100%로 변경된다.




안쪽에는 필터를 넣는 공간이 있으며 이곳에 정수가 될 수돗물이 담기게 된다.




필터는 이렇게 장착했다. 안에 잘 맞도록 꾸욱 눌러서 꼼꼼히 안착시켜주자.




바로 수돗물을 부어봤다. 필터에 의해 정수된 물이 모두 나오는 시간은 불과 3분이다.




여기는 UV 자외선이 발생되는 장치 부분이다. USB로 충전하며 완충 후, 자외선 살균을 최대 40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시간은 1회당 2분이다.




이런식으로 살균소독이 이루어진다. 방금 말씀드렸듯 UV 자외선은 2분간 발산된다.




이제 수돗물만 있으면 얼마든지 정수해서 마실 수 있게 되었다. 생수 2L 짜리 24개를 구매하는데 보통 12,000원이 들어간다고 한다. 딱 한달용이라고 한다면 6개월에는 72,000원이다. 따라서! VIOMI 정수기 주전자를 구매해서 사용하는것이 휠씬 이득이라고 할 수 있겠다. 정수기 구매를 앞두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이 아이템이 둘도없는 제품이 될 것이다. 끝.


기어베스트 저가형 베젤리스폰 할인 소식

샤오미 어메이즈핏 빕 (AMAZFIT Bip) 사용기

하이얼 XShuai T370 스마트 로봇청소기 후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