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는 전문업체에 의뢰를 하곤 합니다. 하지만 뭔가 합리적이고 확실한 홈페이지 제작 업체를 찾는다는 것은 쉬운일은 아니죠. .지금 이순간 이곳을 방문하신것도 바로 그 이유 때문일 것입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브랜드 얼굴, 대표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무척이나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를 제대로 홍보하고 싶다면, 제일 먼저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을 기본으로 해야 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필요한 정보를 모바일검색을 통해 얻는 사람들이 대다수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모바일 홈페이제작도 동시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PC, 모바일 홈페이지를 동시에 만드는 것은 상당한 비용이 들기 마련이기 때문에 비용적인 부분을 아끼기 위해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을 많이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의 경우 PC, 모바일, 해상도에 따라 홈페이지가 반응하여 변경되는 특성에 맞게 보다 전문적인 기술을 요하는데요. 전문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곳은 흔하지 않기 때문에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업체를 잘 선정해야 합니다. 어떤 기준을 가지고 업체를 선정해야 하는지 하나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1) 회사 내 각 분야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곳


홈페이지 제작의 경우 다양한 인력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그래서 간혹 업체 내에서 소화하지 못하는 부분을 하청업체를 두어 제작하는 곳이 의외로 많이 존재합니다. 특히 반응형의 경우는 개발 능력 부분에서 특화되어야 하기 때문에 하청을 두는 곳이 많은데, 이런 업체에서 진행했을 때 기존 단가 보다 올라갈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퀄리티 부분에서 피드백을 바로 바로 받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기획, 디자인, 개발, 퍼블리싱, 코딩, 유지관리 까지 업체 내에서 진행할 수 있는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2) 개발능력에서 특화된 업체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의 경우,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화면에서 구현되는 홈페이지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홈페이지 보다 전문적인 기술을 요구합니다. 개발능력에서 특화된 업체에서 반응형을 진행할 경우 기능적인 부분에서나 디자인 부분에서 확실한 차이를 엿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반응형의 경우 틀에 박힌 똑같은 형태의 디자인이 아닌 각 브랜드의 맞는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디자인과 제작 이후 고객이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자체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3)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진행 가능한 곳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을 잘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업체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중요합니다 발 빠른 대처능력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진행 가능한 곳이라면 홈페이지 제작 이후에 유지보수라든가 피드백 부분에서 만족스러울 수 있습니다. 전담 PM을 프로젝트에 배정하여 기획에서부터 유지보수 관리까지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인지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4) 합리적인 견적 제시할 수 있는 곳


반응형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 많은 분들이 눈 여겨 볼 부분이 바로 제작 비용입니다. 비용 견적은 업체마다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할 수 있는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 없는 기능인데 높은 견적을 받기 위해 추가하는 곳이 아니라 딱 필요한 구성, 기능에 따라 딱 맞는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할 수 있는 곳으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와 같은 조건을 만족할 수 있는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업체, 하오웹에서는 고객의 니즈를 분석 후 원하시는 브랜드에 걸맞는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특화된 업체입니다. 각 분야의 전문인력을 통한 홈페이지의 기능, 퀄리티, 가격 모두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체 번역사 및 외국인 디지이너를 보유하고 있어 번역기가 아닌 완벽한 언어 번역의 외국어 홈페이지와 해외 현지 트랜드에 맞는 디자인의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 모바일, 쇼핑몰 모든 홈페이지를 전문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곳, 하오웹에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하오웹 : http://haoweb.co.kr/

연락처 : 1666-5691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