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기업 웹사이트를 만들고자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 물으면 거의 대부분 고객님들은 비용이라고 답하십니다. 맞습니다. 가격도 중요합니다. 비싸면 아무래도 부담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가격 부분에 있어서 몇가지 생각하셔야 할 것이 있지요. 단순히 홈페이지를 제작하는데 드는 비용 부분, 그리고 홈페이지 제작 후 사후관리 부분에 있어서 들어가는 비용이 있습니다. 이것까지 몽땅 비교하셔서 결정하셔야 훌륭한 결정을 내렸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업 웹사이트 제작은 역시 티나지!



무조건 최저가격 홈페이지만 앞세우는 마케팅에 아직도 속고 계신다면 이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지를 먼저 따지시기를 바랍니다. 티나지는 최저가격을 내세우지 않습니다. 동종업계 정말 확실한 웹사이트와 그게 합당한 가성비 딱 맞는 가격으로 고객 여러분들에게 제시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고 고객만족도가 만점이 되는 순간이 있습니다. 무조건 싸다고 만점일까요? 놀랍게도 그렇지 않습니다. 바로 감동이 있어야 한다는 결과인데 티나지는 기업 웹사이트 제작을 단순히 저렴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기술력과 디자인이 들어가며, 여기에 사후관리까지 들어갑니다. 이것이 곧 고객감동으로 이어지고 그렇게 되면 당연히 만족스러울수밖에 없습니다.




만족도가 높은 이유 중 하나인 기술력을 살펴보자면, 티나지는 특허청에 이렇게 프로그래밍 특허와 BM특허를 등록하였습니다. 하루아침에 만들어진 기술력이 아닙니다. 다년간 웹사이트를 제작하면서 얻어진 노하우의 결정체라고 보시면 될 것입니다.




또한 티나지에서 제작하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가장 오류가 없으며 그 어떤 디바이스에서 접속하시더라도 선명하고 깨지지 않는 웹사이트를 보시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한 기술력으로 만들 수 없는 부분입니다. 또한 홈페이지 제작 후, 확실한 사후관리 덕분에 이후에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또한 기업 웹사이트도 계절이나 행사 소식이 있다면 맞춰서 뭔가 인테리어를 바꿔줘야 하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대부분 홈페이지는 이것 자체가 어려워서 새롭게 만드는게 부지기수 입니다. 티나지는 다릅니다. 플러그인-아웃 방식의 기술을 사용하는데, 특허기술과 연관된 기술입니다. 필요한 기능을 추가하고 필요없는 기능을 쉽게 빼서 순식간에 홈페이지가 바뀝니다. 이렇게하면 시간과 비용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킨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미 짜여진 플랫폼들도 다양합니다. 그리고 맞춤 제작 물론 가능합니다. 이러한 부분도 기업 웹사이트를 제작함에 있어서 경험이 많은 티나지가 가장 자신있어 하는 분야입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여기 두 개의 홈페이지는 티나지와의 만남을 통해서 매년 새롭게 탄생되는 많은 사이트 중 일부 입니다. 직접 한번 방문해 보세요. 그리고 한번 느껴보시기를 바랍니다.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http://tinage.net/


티나지는 전국 그 어떤 곳이든 상관없이 제작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기업 웹사이트를 제작함에 있어서 꼭 필요한 몇가지와 그에 맞는 티나지라고 하는 업체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특히 사후관리가 참 중요합니다. 모두 다 퇴근했는데 홈페이지에 문제가 생겼어도 이를 해결해 줄 사람이 없으면 무척 난감하겠죠? 티나지는 24시간 전담반이 있기 때문에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 사후관리 비용도 타업체와 비교했을 때 무척 저렴한 편 입니다. 이러한 부분을 충분히 고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위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