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에서 수 많은 건강 기능식품들을 먹고 또 먹고 이것도 먹어보고 저것도 먹어보면서 몸의 변화를 기대하고 있는 필자다. 이번 제품은 나우푸드사에서 나오는 MACA (마카) 라고 하는 제품이다. 페루의 산삼 혹은 인삼이라고 불릴 정도로 그 효과가 대단하다고들 하는데, 정말 궁금해서 구매 후 먹기 시작했다. 아이허브에서 싸게 구매하는 방법과 구매 후기를 간략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우는 마카! 더 이상 저질체력은 그만!


이미 마카로 검색하셔서 들어오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남성분들의 정력제로 입소문난 그런 제품이다. 이 마카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필자는 아이허브에서 무조건 구매한다. 기본 할인이 적용되어 판매함과 동시에 추가적으로 5%나 더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한시적으로 한국에서 추가 10%를 할인하는 때가 있는데, 그건 그때그때 달라서 차후에 혹시라도 소식이 들려오면 바로 여기에 작성을 하도록 하겠으니 평소 건강에 많은 관심이 있고 아이허브 할인 정보를 빨리빨리 받고 싶다면, 이곳을 즐겨찾기해서 자주 들어오시면 되시겠다.



▲아이허브 나우푸드 마카 750mg 제품보기


현재 기본적으로 아이허브에서 약 43% 할인이 적용되어 있다. 여기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4개를 구매하면 추가 5%가 할인이 되고, 12개 이상 구매시에는 10%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서 끝이 아니다. 프로모션 할인코드인 SSF5774 를 구매시에 입력하시면 추가 5% 할인이 적용된다. 즉 쉽게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단독 구매 : +5% 할인

4개 이상 구매 : 5% + 5% 할인

12개 이상 구매 : 10% + 5% 할인


여기에서 파란색 글씨 부분이 프로모션 할인코드를 이용한 5% 할인이다. 이건 어디에 적용시키는지 알아보자.




이런식으로 장바구니에 담고 결재시에 코드 입력하는 부분이 나온다. 여기에 SSF5774 를 입력하시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저 위에 있는 링크에는 이 추천코드가 자동 적용된 링크이므로 입력하기 귀찮으시면 위의 주소로 바로 가서 구매하시면 되시겠다.




필자는 나우푸드 마카를 약 보름 정도 복용하고 있는 중 이다. 달라진점이 크게 있지는 않지만 우선 아침에 일어났을 때 느껴지는 피로도가 다르다. 구매 후기글을 보니까 아침 텐트가 달라졌다고 하시기도 하고, 부부관계도 더욱 돈득해졌다는 후기들도 재법 많이 있다. 확실히 성 생활적인 부분에서 도움이 되는 제품인건 확실하다. 그건 필자도 느끼는 부분이다.


마카가 남성분들만을 위한 제품은 아니다. 여성분들도 드시면 생리주기가 일정해지거나 생리통이 감소되시는 분들도 후기를 보시면 재법 많이 계시는 것 같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생식기 기능이 원활해지는건 확실한 제품이다. 조만간 하나 더 구매해서 여자친구도 먹게 할 생각이다. 생리통을 워낙 심하게 해서 옆에서 보고있노라면 필자가 대신 아파주고 싶을 정도다. 이밖에 다양하고 생생한 리얼 구매후기는 여기를 눌러서 확인이 가능하다.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 한다. 지금은 특별히 몸에 이상이 없으니까 하는 안일한 생각이 먼 훗날 인생을 훅가게 만드는 원인이 될 수도 있다. 필자는 건강검진 이후 더욱 더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지금 아이허브에서만 먹는 제품이 하루 10개다. 너무 많이 먹나 싶기도 하지만 각각 다 몸에 필요한 요소들이라 어느 것 하나 포기할 수 없다. 확실히 예전에 비해서 먹기 시작하면서 몸이 좋아짐을 많이 느낀다. 아이허브에서 건강 기능식품도 싸게 구매하고 건강도 지키도록 하자. 끝.


간기능(지방간) 개선에 도움되는 실리마린(밀크시슬) 효능

L-아르지닌 하루 권장량을 간편하게 복용하자!

골밀도를 높이려면 비타민D를 먹어라!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