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하루에도 수 많은 홈페이지가 태어나고 반대로 문을 닫고 있습니다. 또한 수십차례 리뉴얼이 이루어지는데 여기에서 많은 비용들이 발생합니다. 제작할 때, 그리고 수정할 때 등등 홈페이지는 운영을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상당히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병원 홈페이지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정말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을 신중하게 찾고 있는 것입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병원 홈페이지 제작은 당연히 가성비!



제가 알아본 곳 중에서는 티나지라고 하는 곳이 가장 합리적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업체였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티나지에 대해서 조금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일단 홈페이지하면 당연히 가격 부분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어떻게든 가장 싼 곳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저는 이 부분을 좀 말리고 싶습니다. 결코 싼게 좋은 게 아닙니다. 잘 만들어진 홈페이지가 최고의 홈페이지 입니다. 물론 터무니 없는 가격도 물론 문제 맞습니다. 이 모든게 잘 조화롭게 이루어져야 하는데, 보통 그것을 우리는 가성비라고 부르죠? 홈페이지 가성비가 훌륭한 곳이 최고의 홈페이지 업체라고 생각합니다. 티나지가 바로 그런 곳 이었습니다.




우선 티나지의 기술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나지의 웹페이지 기술력은 이미 특허청에 정식 등록되어있고, 한개도 아닌 자그마치 두개나 등록되어 있어요. 이것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는 노하우가 아니라는 것을 여러분들도 잘 알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티나지의 홈페이지 기술력은 아마 전국에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말할것도 없겠죠? 특히 병원 홈페이지는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고 하는 곳 입니다. 그렇기에 다양한 장치에서 깨짐없고 오류없이 선명하게 보여져야 합니다. 이 반응형 홈페이지는 특허기술을 가지고 있는 티나지가 가장 잘 만드는 부분입니다. 게다가 홈페이지를 만들고 나서 차후 발생되는 문제 부분에 있어서 24시간 전담반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만드신 이후 문제가 생겨도 크게 걱정 없습니다.




다시한번 특허기술 부분을 좀 더 디테일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나지는 플러그인-아웃 방식이라는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새롭게 홈페이지를 만들어야 하는 경우는 말 그대로 완전 새로운 웹페이지를 만드는데, 이렇게 되면 시간과 비용 둘 다 많이 들어갑니다. 티나지의 웹페이지 기술력은 기존 홈페이지에서 필요없는 부분을 빼내고, 필요한 부분을 추가하는 기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이 줄어듭니다. 이 점이 타업체와의 차이점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티나지에는 이미 다양한 디자인과 다양한 플랫폼으로 이루어진 스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직접 사용자가 원하는 디자인대로 맞춤 제작도 가능합니다. 별도 제작을 진행하시더라도 추가 견적이라던지 사후 관리비가 다른 업체에 비해 무척 저렴합니다. 이 부분은 직접 알아보시면 금방 아시는 부분이죠.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이미 티나지의 이런 기술력을 신뢰하고 찾아주시는 분들이 전국으로 많이 계십니다. 지금도 티나지에서 탄생되는 수 많은 홈페이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위의 두 업체를 한번 방문해 보시고 직접 눈으로 판단해 주시면 되시겠습니다.



▲http://tinage.net/


지금까지 티나지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이 밖에도 자세한 내용은 직접 전화 상담을 통해서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깜박하고 말씀 못 드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까 한번 일대일로 문의를 해 보세요. 더 정확한 답변을 들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비교는 여기저기 많이 해보세요. 그래야 정확한 판단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병원 홈페이지 제작은 신중하게! 그리고 오류가 없고 가성비 좋은 티나지에서 한번 제작해 보세요.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