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수많은 쇼핑몰이 생겨나고 사라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쇼핑몰 제작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한번쯤 생각해봐야 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쇼핑몰 홈페이지의 특징 중 하나가 바로 리뉴얼의 신속성 부분인데 홈페이지를 뜯어 고칠 때 마다 드는 막대한 비용도 생각하셔야 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쇼핑몰 제작은 이곳이 답이다!



지금까지 알아본 곳 중에서는 티나지라고 하는 곳이 가장 쇼핑몰 제작에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곳이었습니다. 단순히 가장 싸다고 해서 좋은 것이 절대 아닙니다. 홈페이지는 앞서 이야기드렸듯, 차후 AS 부분까지도 모두 고려해서 비용계산을 해보셔야 합니다. 이 부분을 따지지 않는다면, 나중에 정말 사후관리 부분이 필요할 때 막대한 비용이 발생할지도 모릅니다.




그다음으로는 당연히 기술력 입니다. 티나지의 기술력은 이미 특허청에 등록된 프로그래밍 특허기술들만 봐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기술력이 아닌, 다년간 운영하면서 자회사만의 노하우가 생긴 것입니다. 따라서 티나지에서 만들어지는 홈페이지는 타사보다 버그도 많이 없고 오류도 적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티나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말할것도 없을겁니다. 다양한 장치에서 깨끗한 해상도로 홈페이지가 보여지게되며, 오류도 없습니다. 설령 제작 이후에 문제가 발생을해도 사후관리팀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걱정 없습니다. 사실 대부분 홈페이지 회사에서 이러한 사후관리 부분이 무척이나 지원이 약한 편입니다. 이유는 최저가격을 앞세우기 때문에 당연히 서비스 비용까지 빠져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티나지의 자랑! 바로 홈페이지의 유동성 입니다. 나중에 홈페이지를 개편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대부분 홈페이지는 새롭게 만들어야 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티나지의 홈페이지 기술력은 특허기술로서 필요한 기능을 추가로 넣고, 불필요한 기능은 빼는 구조입니다. 이렇게 되면 시간은 절약함과 동시에 비용이 절감됩니다.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는 샘 입니다. 이 점이 티나지의 강력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미 만들어진 기본 스킨과 다양한 플랫폼이 준비되어 있으며, 직접 맞춤 제작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알아보셨던 쇼핑몰 제작 업체 중 가장 만족스러운 결과와 원하시는 바와 가장 흡사한 내용들을 제공해 드릴 것 입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티나지와의 인연으로 새롭게 탄생되는 쇼핑몰 홈페이지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직접 살펴보시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설명드린 부분만 생각해보셔도 타업체와의 비교는 충분히 된다고 생각합니다.



▲http://tinage.net/


충분한 고민을 하시고, 타업체와도 꼼꼼히 비교해 보세요. 비교할수록 빛이나는 티나지가 될 것 입니다. 쇼핑몰 제작을 쉽게 하고, 저렴하게 하며, 직접 운영하시다가 어려움에 부딫치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그런곳이 있다면 자신있게 티나지라고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위의 배너를 활용하셔서 도움을 얻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