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집도 너무 뜨겁습니다. 따라서 이맘때쯤이면 저는 늘 노트북을 싸들고 카페에 가서 작업을 하곤 합니다. 카페는 늘 시원합니다. 그래서 작업 능률도 오르지요. 동네 근처에는 투썸플레이스가 그나마 가장 가까운 곳이라 여기를 자주 가곤 합니다. 근데 이번에 CJ에서 새로운 기프트카드가 출시가 된 모양이에요. 언제나 그렇듯 새로운 아이템이 런칭되면 이벤트를 하잖아요? 이번에도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군요.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J 기프트카드로 충전할 때와 사용할 때, 포인트를 적립하자!



CJ 기프트카드 런칭 행사!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오프라인 메장에서는 CGV와 투썸플레이스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간은 안타깝게도 오랫동안 진행하지는 않네요. 다음달 7월 31일까지 입니다. 그러면 어떤 포인트 혜택이 있을까요?


1. 충전/등록 금액의 5%를 CJ포인트로 적립 (ID당 최대 5,000 포인트이며, 최초 1회에 한함)

2. 사용 금액의 1%를 CJ포인트로 적립 (ID당 일최대 3,000 포인트)


이런 혜택이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자주 가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익한 기프트카드가 될 것 같군요!? 저도 그래서 하나 샀습니다.




저희 동네 투썸플레이스에서는 이렇게 두 종류의 카드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제일 위 카드는 최소 금액이 3만원 짜리고 밑에 있는건 5천원 짜리 입니다. 무슨 차이가 있는지 여쭤보니 3만원짜리는 자동으로 CJ포인트가 알아서 적립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고 나머지는 그냥 현금처럼 사용되는 카드라고 해요. 저는 그냥 5천원 짜리로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기프트카드로 결재하고 나서 CJ포인트 적립을 따로해야만 했습니다.




투썸에 한번 더 들릴일이 있어서 만원 정도 충전했습니다^^




결재 후, 반드시 CJ포인트카드 혹은 앱을 제시해 주세요. 그래야 제대로 적립됩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요거트 아이스크림 하나를 시켰습니다. 여기까지 해서 저는 만원에 대한 5%를 포인트로 적립을 받게 되고,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대한 1%를 추가 적립 받게 되었습니다~!




뒷면에는 CJ기프트카드 사용 시 주의사항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앱 등록시에 카드번호와 가려져 있는 부분의 숫자도 필요하니까 이 부분은 잠시 뒤에 한번 더 언급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날, 약속장소로 이동하고 마찬가지로 투썸에 들러서 이번엔 그냥 요거트를 결재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다고 꼭 오프라인으로 충전을 해야하느냐? 그렇지 않습니다. 이렇게 CJ ONE 앱에서 카드 사용 등록 후, 앱을 활용하여 신용카드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아까 저 위에 뒷면 카드부분 기억나시죠? 뒷면의 정보들을 가지고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 적립 내역도 이렇게 직접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신용카드 대신, 최대한 기프트카드를 활용해서 나중에 CGV 영화 볼 때 할인을 팍팍 받아야겠어요!




CJ 기프트카드, 지인에게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 입니다. 올리브영, 뜨레쥬르, 빕스, 계절밥상, 비비고, 더플레이스, CGV 등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꽤 괜찮은 선물이 될거에요. 평소 위에 열거된 매장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다음달까지 CJ포인트 이벤트가 있으니 더욱 많은 적립을 한번 노려보세요!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