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작년에 직업전문학교를 다녔습니다. 그곳에서 HTML, CSS, 자바스크립트를 배웠었는데 지금은 다 까먹었습니다. 단순히 까먹었다기 보다는 너무 어려웠기 때문에... 관심이 사라져버리더라구요. 그만큼 프로그래밍 이라는 것은 탄탄한 관심을 시작으로 기초를 확실히 이해하고 수학적인 부분도 많이 들어가기에 생각만큼 쉽지 않은건 사실입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드는 방법, 과연 쉬울까요? 어려울까요?



사실 홈페이지에는 많은 기술과 시간이 들어갑니다. 그런 홈페이지를 단순하게만 바라본다면 이건 좀 문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홈페이지 만드는 방법은 생각보다 복잡하기 때문에 우리는 전문업체에 비용을 지불하고 맡기게 되는 것입니다. 단순히 홈페이지만 만들었다고 해서 끝이 아니고, 후속관리를 지속적으로 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꽤 많은 시간과 노력의 연속됨이 바로 홈페이지 분야입니다. 그러므로 업체를 알아보더라도 무조건 최저가격인 부분만 앞세우는 곳이 있다면 일단 보류하는게 좋겠습니다.




홈페이지 만드는 방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식으로 만들어지는지에 대한 기술력 부분입니다. 티나지는 자사의 고유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허청에도 프로그램 특허기술을 등록했을 정도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기술력 부분은 인정받고 있습니다.




방금 기술 부분을 언급했는데, 반응형 홈페이지도 티나지에서 만들면 과연 어떨지를 생각해봅시다. 훌륭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반응형 홈페이지는 오류 없이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할 것이 분명합니다. 또한 단순 기술만을 앞세우지 않으며 사후관리 부분에서도 확실히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만드는데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부분은 바로 디자인 부분입니다. 스킨이죠. 전문가도 어려워하는 스킨 부분은 무척이나 비용도 많이 들고 무엇보다도 시간이 많이 소요가 됩니다. 그래서 전문업체에 맡겨야 한다는 이야기를 해드리는 것입니다. 티나지는 이미 잘 만들어진 스킨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서버와 트래픽 부분도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술력 부분을 좀 더 디테일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티나지에서 홈페이지를 만드는 방식은 플러그인-아웃 방식을 사용합니다. 필요한 기능을 더하고, 불필요한 기능을 빼서 마치 새롭게 홈페이지를 만든 것 처럼 바꿔버립니다. 이 방식을 사용하면 비용은 줄고, 시간을 벌 수 있는 막강한 장점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만드는 방법은 쉽지많은 않습니다. 개인이 만들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요되며, 만든 이후에도 꾸준한 사후관리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개인 여가시간이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괜찮은 제작업체를 찾게 되고, 그 중에서 티나지라고 하는 홈페이지 제작 업체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가성비 갑 홈페이지는 역시 티나지가 가장 최고인 것 같습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이미 티나지를 통해서 많은 회사들이 홈페이지 제작 의뢰를 하고 있으며, 만들어지는 홈페이지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직접 한번 보시고 평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나지 : http://tinage.net/


홈페이지 만드는 방법에 대해 더이상 어려워 하지 마시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세요. 가장 현명하고 빠른 길입니다. 티나지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은 위의 온라인 상담문의를 통해서 해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담은 무료입니다. 전국에서 가장 가성비 훌륭한 홈페이지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