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학원을 다니는 학생들이 아직까지 많이 있습니다. 사교육 금지다 뭐다 하지만 학부모님들의 학구열은 멈출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수많은 학원들이 존재하고 있고, 각 학원마다 홈페이지를 이쁘게 꾸며서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지요. 그렇다면? 이런 학원 홈페이지를 정말 기가막히게 만들어줄 업체는 어디가 있을까요?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원 홈페이지 제작은 이곳에서 알아보세요!



학원 홈페이지를 만드는 제작업체는 전국에 무척 많습니다. 하지만 과연 어떤것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까요? 제가 이제부터 알려드릴 것은, 바로 학원홈페이지 제작에 있어서 어떤점을 중점으로 봐야할지에 대한 언급입니다. 최저가격으로 제시하는 업체는 무조건 좋다?! 하지만 여러분들께서 한번쯤 경험하셨다시피, 무조건 싸다고해서 좋은게 아니라는 점 잘 아실겁니다. 최저가라는 말에 더이상 속지 마세요.




티나지라고 하는 홈페이지 제작소가 있습니다. 이곳의 기술력은 전국 어디에 내놓아도 남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사의 고유 제작기술을 특허청에 신고하여 프로그래밍 특허증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홈페이지 제작업체 입니다.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니, 더이상 다른 설명은 필요 없을 것 같군요.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반응형 홈페이지는 티나지에서 가장 완벽하게 만든다고 할 수 있을겁니다. 오류가 없고,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해상도로 맞춰지는 자동 반응형 홈페이지! 티나지라면 믿고 맡길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홈페이지 제작 후, 여러가지 오류라던지 문제가 발생되면 즉각 대응해야 하는데 티나지는 토탈케어 서비스로 유지보수를 완벽하게 해드립니다.




홈페이지 가격에 영향을 주는 요인 중 하나는 바로 스킨입니다. 디자인 부분이죠. 맞춤형 디자인은 어딜가도 비쌉니다. 하지만 이미 완성된 다양한 스킨을 활용해서 제작한다면 비용도 절감되고 시간도 줄일 수 있어서 일석이조 입니다. 티나지에는 다양한 스킨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저렴하게 골라서 사용하면 서버와 트래픽 비용도 1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라는게 집안을 꾸미는 것 처럼 질리거나 새롭게 개편해야 하는 경우라면 인테리어를 싹 바꿔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홈페이지를 새롭게 만드는 게 아니라, 필요없는 기능은 빼고, 필요한 기능만 추가해서 완전 새로운 홈페이지처럼 리뉴얼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특허기술 중 하나인 자체개발솔루션 시스템 입니다.




디자인 부분, 기술 부분 들을 앞에서 보셨듯, 티나지의 장점은 너무나 많습니다. 학원 홈페이지를 만드신다고 하신다면 주저없이 티나지와 한번 상담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성비 갑 홈페이지! 대한민국에서 그 어디에도 없는 플러그인-아웃 방식의 홈페이지! 사후관리에서도 확실한 티나지에서 제작해 보세요.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이미 티나지의 홈페이지 기술을 통해서 다양한 회사들이 새로운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위의 두 개의 홈페이지는 수많은 것들 중 일부 입니다. 직접 한번 살펴보시고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티나지 : http://tinage.net/


기타 자세한 내용은 상담신청을 통해서 궁금증을 해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학원 홈페이지는 간단해 보이지만 학부모님들과 학생들 모두를 만족시켜야 하기 때문에 "잘"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학생들은 스마트폰을 필수로 가지고 있고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반응형 홈페이지를 제대로 만들어야 합니다. 이 모든 것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역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티나지가 가장 적합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